㈜이플러스는 3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mall.babyfair.co.kr)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지 못하는 관람객을 위한 육아용품 전용 쇼핑몰이다. 코엑스 베이비페어와 비슷한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경품 행사도 누릴 수 있다.

베페몰에서 당일 합산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오가닉 살균 스프레이와 아토오가닉 가습기 살균제, 무스텔라 스텔라프로텍트 2종 샘플 등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업체의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베페 선물팩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임부∙모유수유 전문 브랜드 마더스베이비의 임산부 내의 체험단은 최근 론칭한 임산부 내의를 53% 할인된 1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영유아 시청각발달 완구 앰비토이 체험단은 인기 상품 8종을 3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방문하기 어려운 관람객들을 위해 올해도 베페몰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체험단,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육아 쇼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한경닷컴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