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번 매수로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는 것은 물론, 순식간에 억대계좌가 터질 1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찾았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상위1%의 고급정보를 공유하는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나오는 대로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어찌할 수 없는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를 터뜨릴 타이밍을 조율하고 있는 것을 필자가 감지해 냈다.

따라서 그냥 단기용으로 딱 200%↑ 내라고 드린 ‘보령메디앙스’를 놓친 분이나, “무조건 매수”를 외치며 종자돈을 500%↑ 불려준 ‘코코’를 아쉽게 놓친 분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세상없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세계1위의 돌풍주로, 삼성과 현대는 물론 애플 등 전세계 메이저기업들이 열광하는 첨단 특허를 개발해 전세계시장을 강타하며 상상을 초월할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미국과 한국을 중심으로 아직까지 시장에 드러나지 않은 신정책 수혜주로, 동사는 꿈의 신기술을 탑제한 세계 최초의 특허를 개발하고 독점 납품할 수 밖에 없는 유일한 기업이라, 신정책이 가속화될수록 동사의 주가는 더 높이 날라갈 수 밖에 없는 등,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차기 대선후보자중에서 최고의 지지율을 보이고 있는 박근혜 대표의 친인척이 동사의 지분을 대량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런 극비사실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최근 박근혜 테마 + 큰손 매집이 결탁되어 3주만에 300%↑ 날라간 보령메디앙스는 이야기 거리도 안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이다.

그렇다고 흥분해서 몰빵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 이제부터는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한마디로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더 크게 버는 중요한 순간이니 만큼,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수 백% 기본이고,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1년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첫째, 이 종목 놓치면 올해 내내 분해서 잠 못잔다!

필자에게 200%↑ 추천주는 일상적인 수준이라 할 수도 없다. 필자의 추천주로 엄청나게 수익 나서, 지금은 웬만한 빌딩 짓고 월세 받아가며 재미 삼아 투자하는 분이 몇 있다. 이 종목도 ‘이제 왔구나’ 하는 무혈입성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하게 추천 드리니만큼, 바로 매수해 억대계좌 한방에 터지시길 바란다.

이렇게 알려주었는데도 이 종목을 놓친다면 장담하건대 올해 내내 분해서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둘째, 거대세력의 종가관리가 시작되었다. 조만간 터진다!

동사는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주로,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했기 때문에 상한가를 치고 가는데 불과 3분이면 충분하다. 특히 2시만 되면 느닷없이 폭등세를 보였는데, 이런 모습이 포착되면 3~4일 안에는 대부분 대폭등이 시작된다.

따라서 있는 종목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폭등주 이니만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셋째, 조선선재 29배↑ 기록 깰 초대박주, 드디어 터진다!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종목으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 대를 벗기며 급등의 초읽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며칠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필자는 증권전문가의 이름을 걸고, 이번 주부터 단기간에 폭등의 가속을 붙일 수 있는 종목은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상반기 조선선재 29배↑ 급등은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국/미주제강/알앤엘바이오/신우/이노와이어/메리츠화재/중외신약/이수페타시스/현대차/지앤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