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100~300% 급등했던 필자의 추천주들 잡아보지 못한 분들도 더 이상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오늘 필자가 상반기 최고의 폭등임박 테마주를 알려드릴텐데 이 종목은 더 이상 의문을 갖지 말고 무조건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장담컨대 지금까지 수면아래 놓여있던 재료가 폭발하면 26번 줄상한가 터진 조선선재처럼 사상초유의 급등랠리를 펼칠 것이다.

지금까지 계속적인 손실로 이제는 반드시 원금회복은 물론 500% 폭등한 코코, 현대정보기술 등과 같이 초급등 시세를 원한다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한 이 종목은 무슨 수가 있더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이 종목은 최근에 터진 현대정보기술(300%), 디엠씨(200%), 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200%), 신우(300%), 서한(400%), 한일사료(150%), 코코(400%), 한전산업(350%), 엔알디(200%) 등을 능가하는 폭발적인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종목이라 판단된다.

이 종목은 그야말로 화려한 수식어로 치장할 필요조차 못느끼는 급등을 온몸으로 보여줄 최대 돌풍예고주로 다날, 조선선재, 국보 등 급등주 계보를 잇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으며, 게다가 작년 매출이 전년대비 300% 증가할 것은 물론이고 수 년간 전세계를 휩쓸 최저평가 IT관련주로 폭발적인 실적을 기록하며 폭등에너지가 넘치기 일보직전인 상황이다.

이제 자그마한 재료 하나만 공개되더라도 현 주가 2천원대는 더 이상 볼수 없는 가격대가 될 것이기에 지금부터는 다른 종목에 신경쓰지 말고 무조건 이 종목만 매수하라고 외치는 강조하는 바이다.

동사는 작년 말부터 주력분야 반도체, LCD, LED, 태양광 등에서 연속 대박을 터트리며 수천억원 매출과 수십억원의 수익으로 저력을 증명했는데 작년 2분기 매출 6배, 영업이익 13배 증가를 기록하면서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고 그 기세가 앞으로 수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적정주가를 일찌감치 지금 가격의 10배 이상으로 끌어올린 상태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세계 최대 IT기업인 삼성전자 43조 투자에 직접적인 수혜는 물론 LG전자의 21조 투자의 수혜도 받을 수 밖에 없는 최첨단 IT장비 업체로 해외로는 중국시장 공략까지 대성공을 거두면서 초고속 무한성장이 무엇이지 보여줄 태세이다.

그럼에도 지금 주가 2천원은 그야말로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대로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매수하고 싶을 만큼 매력적이기에 매수 후 딱 1개월만 묵묵히 기다린다면 그 어느 벼락부자도 부럽지 않을 10년 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초대박 종목임을 강조하고 강조한다.

이제 곧 터질 숨막히는 재료가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는 것은 물론, 단기 5~10배 이상 폭등수익을 안겨 줄 것이라 장담하기 때문에 원금회복을 넘어서 진정한 대박의 기쁨을 경험하고 싶다면 반드시 이 종목에 집중하길 바란다.

정말이지 대박수익에 목말라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2011년을 대박수익으로 시작할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주저하는 사이 놓쳐버리고 후회하지 말고 필사적으로 매수에 동참해 단 1주라도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현대통신/스카이뉴팜/넥센타이어/AP시스템/CJ씨푸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