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에서 승승장구하며 개미들에게 부러움이 담긴 시선을 받던 주식고수가 최근 주식으로 개미들을 돕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시장을 꿰뚫는 정확한 분석에 기반한 매매타이밍으로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릴 만큼 큰 성공을 이루었다. ‘송지헌의 사람in'에 주식분야의 최고봉으로 소개될 정도로 주식에 대한 그의 실력은 인정받고 있었다.

그러나 성공가도를 걷고 있는 중에도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보고 좌절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이종형씨는 오랜 고민 끝에 자신의 투자비책을 공개하면서 개인 투자자들을 돕는 일에 두팔 걷고 나서게 되었다.

이종형씨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며 개미들이 주식투자에서 실패하는 이유를 지적했다. 좋은 종목을 잡고서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는 것이 문제라는 것이다.

실제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발전 가능성이 큰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앞으로 손실을 입는 것이 두려워 금방 손에서 놓아버린다는 것이다. 반면 크게 상승중인 종목들에는 제대로 된 투자전략없이 무턱대고 뛰어들어 큰 손실을 입는 악순환이 반복된다고 이종형씨는 설명했다.

이처럼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과 가장 밀접하게 연관된 매매 타이밍을 잡아주기 위해 이종형씨는 직접 카페를 통해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naver.com/ustock) 봉사를 진행해 개미들에게 인생역전의 찬스를 만들어주고 있었다.

장이 열리는 중에 이종형씨가 직접 진행하는 ‘실시간 장중리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정확하게 짚어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성공투자의 정석’으로 불리고 있다. 매일 1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이종형씨의 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에 방문하는 것을 보면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할 수 있었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개미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투자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라면 지금 인터넷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통해 투자의 기본 원칙과 종목 발굴법을 무료로 공개중이니 반드시 참고해 성공투자를 이루길 바란다고 충고했다.

최근 주목받는 EG, 현대제철, LG디스플레이, 예스24, 아가방컴퍼니, 서한, 삼성SDI, POSCO, 동양물산, 삼성전자 등의 종목들도 이종형씨는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통해 수익을 최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