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연중 최고치를 경신한 상승랠리와 사상 최고치 경신을 가시권에 둔 현시점에서도 내 종목만 소외 당하고 있다면 이제 필자를 믿으시기 바란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20년 만에 폭발적 급등이 가능한 종목이다.

이 종목은 현재 80개국에 수출하여 세계1위를 달성한 기적의 벤처회사인데, 시장에 철저히 소외되어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시장 점유율의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시장규모는 1조원에 달한다. 이것은 세계의 우수한 리서치에서 보고하는 자료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그런데, 더 중요한 것은 상장이래 한번도 시세를 낸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고점이 존재하지 않는 박스권에서 시세 분출을 위해 몸을 움크리고 있다. “왜 이제야 이 종목을 찾게 되었을까?” 라는 강한 의구심으로 몸서리 칠 정도로 최고의 기업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현재 걱정되는 것은 너무 독과점으로 형성되고 있는 행복한 비명뿐이며, 이제 시장에 노출이 된다면 수급은 물론 폭발적인 주가상승은 불을 보듯 뻔할 것으로 생각된다. 따라서, 마냥 물량을 쉽게 주지 않을 종목으로 지금 사두지 못하면 이젠 불난집 구경하듯이 쳐다볼 수 밖에 없는 종목이 바로 오늘 말하는 주인공이다.

세계에서 이런 경우가 없을 정도로 초고속 폭발적인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단숨에 세계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기업이다. 수만원의 적정주가를 보여야 하지만, 아직 1000원대로 완벽한 저평가를 보이고 있다.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놀라게 한다.

특히, 사상최대의 실적과 독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서 경쟁회사가 거의 없는 종목이란 점을 꼭 기억하라! 전세계 시장을 발칵 뒤집고 세계1위의 핵심기술로 수백%의 영업이익을 매분기 갈아치우고 있다. 수천%의 초고속 성장을 주도하며, 글로벌기업들을 좌지우지 하고 있는 유일한 회사이다. 한국증시를 뒤집을 무시무시한 회사로 그 성장성을 필자는 전혀 예상을 못한다.

그야말로,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라 급등 논리의 확실한 명분을 갖고 있는 종목이다. 삼성전자도 처음에는 계산기, 컴퓨터를 만들면서 반도체로 성공한 세계적인 회사라는 점을 상기하면서, 동사가 글로벌 대기업으로 탈바꿈하는 것은 이제 시간 문제이다.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숨어있는 완벽한 소외주이며, 거침없는 외인들의 매수기조와 큰 자금력을 가진 세력들의 매기가 집중되고 있는 핵심 종목이다. 미칠듯한 수급의 형성과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최근 수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초대형 승부주이다.

명품이라는 것은 이런 것을 두고 하는 말이다. 급등의 에너지로 철철 넘치고 있으며, 3년 만에 슈퍼사이클이 도래하여, 대시세가 가능한 종목으로 탈바꿈되고 있다.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로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첫째, 세계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회사이며, 대한민국에 이런 회사가 없을 것이다.

세계1위의 시장점유율을 이미 확보한 기업이 대한민국의 주식시장에 버젓이 거래되고 있다. 당장 시장규모만 1조원인데, 이제 이 회사는 신성장 동력을 만들고 있으니 크게 상승할 것은 당연하다고 말할 수 있다.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세계를 호령하고 있다.

둘째, 인간 생활이 모든 생활방식을 바꿀 수 있는 최첨단 미래기술 보유!!

글로벌 대기업이 경쟁회사인데, 이미 시장은 양분되어 있으며 이 회사는 세계시장점유율의 60%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첨단 신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 하는 기업이며, 세계표준기술을 가지게 될 것이다.

셋째, 수만%의 복리에 복리로 초고성 성장에 세계도 놀랐다

국내1위, 세계1위의 독점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정부에서는 기술표준을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을 향후 100년간 먹여 살릴 엄청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세계 표준이 되면 그것을 돈을 마구마구 벌어드릴수 있기 때문이다.

넷째, 상장이래 한번도, 단! 한번도 시세를 낸 적이 없다

한마디만 하겠다. 단, 한번도 시세를 낸 적이 없다. 폭발적인 성장세와 실적으로 주가는 상승할 여력이 충분하며, 이제 시작하고 있다. 그냥 강조할 뿐이다.

여섯째, 시장에 주목받기 전에 먼저 선취매하라

적정주가에 대한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세력들의 매수세가 겉잡을 수 없을 정도인데, 작은 재료에도 상한가를 곧바로 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게 움직이는 중소형주이다. 이제 매수를 해야 할 절호의 시기이며,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AP시스템/동양철관/어울림 네트/토자이홀딩스/메리츠화재/실리콘웍스/SDN/SK브로드밴드/지앤디윈텍/일신석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