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원센터장, 하루 2시간으로 월30% 벌기 무료특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협력사 'SK증권 까치 오재원센터장', 연말 무료특강 실시]
'주식으로 부자되는 성공 노하우'라는 TV 강의로 유명한 SK증권 프렌즈센터 까치 오재원 센터장이 한국경제TV 인기 프로그램인 '시금치(시련을 황금으로 만드는 치료법)' 출연을 기념해 라는 주제로 매주 월요일 밤 9~10시와 매주 화요일 오전9시~오후3시에 무료 온라인방송을 진행한다.
오센터장은 지난해 한국경제TV '대박타임'에서 라는 주제로 실제 매일 백만원 버는 동영상을 보여주며 고수의 실전 비법을 시청자들에게 전해줘 증권가에서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오센터장은 증권사에서 오랜 동안 수많은 고객들과 동고동락해오며 지수는 올라도 내 계좌는 오르지 않는 투자자들이 많아 도움이 되고자 심혈을 기울여 이번 방송을 준비했고, 주식 초보자도 직장인도 하루 2시간만 투자하면 혼자서도 꾸준히 적지 않은 수익을 내 부자가 되는 노하우를 알려준다고 전했다.
오센터장은 지난해 급등한 자동차와 IT에 열광해 있을 때 급락에 급락을 거듭하던 그래서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조선주의 대바닥을 매매 기술로 정확히 찾아내 현대미포조선을 11월 78,500원(현재 187,000원)에서 매수해 큰 수익을 냈다.
올해에는 시장을 이끈 현대차, 기아차, LG화학, SKC, 한화케미칼, 하이닉스, 삼성전기, OCI, GS건설, 대림산업, 삼성물산, 현대건설, 셀트리온, 삼성증권, 현대중공업, STX조선, KB금융, 신한지주, 우리금융, 현대제철, 동국제강, SK에너지, 삼성전자, SK, 아시아나항공, 두산, CJ 등 핵심 주도주에 대해 고객 성향별로 정확한 매수-매도 급소를 알려주기도 했다.
개인투자자들에게 2010년 연말 마지막 기회가 될 '까치의 하루 2시간으로 월 30% 벌기' 특강은 무료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되며 와우넷(www.wownet.co.kr) 좌측 상단에 있는 SK프렌즈를 클릭하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SK증권 온라인사업팀(02-3773-8823) 또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