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인생역전, 주식고수보다 더 잘나가는 개미들 누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이밍의 신’으로 불리며 날카로운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을 호령하던 주식고수가 개인 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공개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식고수의 투자비책으로 인생역전에 성공했다는 개미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일부에서는 ‘주식고수보다 더 잘나가는개미’라며 투자비책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수소문 끝에 찾아간 소문의 주인공은 ‘송지헌의 사람in’에 주식고수로 출연한 ‘행복배달’ 이종형씨였다.
여태껏 밝히지 않았던 투자비책을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공개한 이종형씨는 개미들이 주식시장에서 실패하는 이유에 대해 “좋은 종목을 잡는 능력이 아니라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잡아내지 못하는 데 있다”고 지적했다.
ADVERTISEMENT
때문에 이종형씨는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잡지 못해 주식시장에서 고전하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무료카페에 개설된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naver.com/ustock )을 통해 봉사를 실시하고 있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장중리딩은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던 이종형씨의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 최적의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짚어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ADVERTISEMENT
최근 시장에서 이목을 끌고 있는 현대건설, 하이닉스, 삼성중공업, 인피니트헬스케어, 미래산업, 코코, 아미노로직스, 모빌리언스, HS홀딩스, LG전자 등의 종목들에 대해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다시금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