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같이 정확한 타이밍 비책으로 ‘타이밍의 귀재’라고 불려온 재야고수가 자신만의 독특한 비책을 공개하며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돕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송지헌의 사람in'에 국내 유일 재야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그 주인공이다. 그는 이미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타이밍의 귀신으로 불릴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하다.

그는 자신만의 감춰뒀던 완벽 타이밍 비책까지 공개하며, 최근 어려운 주식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봉사를 자청하고 나섰다.

그가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짚어주고 있는 매매타이밍을 통해 원금회복을 달성한 많은 개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퍼지면서 실제 그의 도움을 찾아 카페로 모여든 사람들은 1년에 10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그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그를 지지하는 10만 명의 개인투자자들은 그의 비책공개에,“지금까지 이종형씨를 만나 얻은 게 많은데 더 큰 걸 바라다가는 욕심에 잘못되는 거 아니냐.”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등 그 호응의 열기는 대단하다.

그는, 개인투자자들은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그 동안 손실에 익숙해져 물량을 금방 빼앗긴다며,“손실 난 개인투자자들과 관련해 좋은 종목을 발굴하느냐 못하느냐의 문제가 아닌, 타이밍 선정 자체에 오류가 있는 것.”이라고 지적하며 개인투자자들이 매매타이밍을 잡기 어렵다는 점을 한탄했다.

때문에, 인터넷 무료카페 내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의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그가 짚어주는 매매타이밍은 기대 이상의 성공투자를 이끌어 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그의 도움을 받기 위해 모여드는 무료카페를 찾는 사람들은 매일 수 백 명에 이를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

자신만의 타이밍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하며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이슈를 모으며 급등하고 있는 하이닉스, 기아차, 셀트리온, 인피니트헬스케어, 에스넷, 신한지주, 서울반도체, LG전자, 대우건설, 아미노로직스 등의 종목들에 대해, “좋은 종목을 찾기보다 실시간 타이밍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관건.”이라고 강조하며, 자신이 분석하여 공개해 둔 자료를 사전에 반드시 참고하여 원칙대로 실전에 임한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