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의 젊은 나이로 수백억의 자산을 굴리며 주식시장에서 ‘주식투자의 귀재’로 인정받은 주식고수가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개미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해 큰 화제다. 100억 인생역전을 목표로 모여든 추종자가 37만 명을 넘어서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미들 사이에서 ‘한우물 선생’이라는 필명으로 알려진 김병철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에 빠진 개인 투자자들을 지켜만 볼 수 없었던 김병철씨는 안락한 미래가 보장된 삶을 포기하고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자신도 처음에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개미들의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는 김병철씨는 ‘투자의 귀재’라 불리던 자신의 투자비책을 개미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아낌없이 공개하고 있었다.

특히 카페에서 현재 주력으로 진행 중인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그의 열정이 얼마나 큰지를 알 수 있는 항목이다.

매수 타이밍과 수익실현 시점을 장이 열리는 중에 실시간으로 제시하고 있는 실시간 무료 리딩방은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것들을 알려준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개미들에게 폭풍과도 같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었다. 매일 아침 37만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에 접속해 카페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그 열기를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

실시간 리딩을 진행할때는 식사도 거를 정도로 불타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김병철씨는 “저의 리딩으로 큰 도움을 받았다는 개인 투자자들의 후기가 올라올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투자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해 개미들에 대한 끝없는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삼성전자, 하이닉스, 기아차, 파루, 현대상선, 유비케어, 성융광전투자, 온미디어, 손오공, 게임하이 등의 종목들에 대해 김병철씨는 해당 종목에 대한 자료를 충분히 검토해 전략을 확실히 세우고 투자에 임할 것을 신신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