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때로는 엄청난 급등주를 찾아 냈을 때 정말 공개하기 싫을 때가 있다. 특히 단순한 분석이나 추측 정도가 아니라 언론에 전혀 공개가 안 된 것은 물론 증권가에 소문조차 안 나온 깜짝 정보를 찾아 냈을 때는 더욱 그렇다. 그러나 필자의 메일함에 쌓여 가는 감사의 인사들을 보면 이런 갈등은 아주 잠시일 뿐이다.

오늘 공개하는 종목은 여타 감성적인 단어를 사용할 시간도 아깝다. 이미 6개월 만에 작년 전체 매출을 넘겨 버린 실적만 가지고도 충분히 100% 이상의 주가 상승에 도전 할만하다. 여기에 필자가 극적으로 알아낸 곧 터질 재료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큰 시세가 안 나오면 이상할 정도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우선 동사에 엄청난 일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 주력 제품이 삼성전자, 하이닉스의 내년도투자가 13조원으로 확정되면서 향 후 3년 이상 주문이 꽉 차 버렸다. 그런데 최근 개발한 신제품이 업계를 넘어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기존의 IT 쪽 뿐 아니라 신재생에너지, 화학, 바이오 관련 기업까지 납품이 시작되는 초유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결정적인 재료를 하나 공개하면 동사가 최근 polysilicon 관련 기술력을 확보한 것을 필자가 포착했다. 국내 최초고 현재 공급 부족에 가격이 날아가고 있는 polysilicon 분야를 감안하면 그야말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가 나오게 되는 호재다.

여기에 동사는 초고열과 주변 충격에 완벽하게 견디는 것은 물론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미세한 먼지 조차도 완벽하게 차단하는 획기적인 기술력까지 확보했다. 이에 동사의 제품을 공급받으면 단번에 불량률이 거의 0%로 줄어들게 되면서 지금 난리가 났다.

특히 글로벌 3위 수준이었던 한 유명 회사가 동사를 제품 공급 파트너로 선정하자마자 내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까지 치고 나갈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로 인해 지금 공급 계약을 따내기 위해 그야말로 전쟁이 벌어지지는 않을까 걱정마저 된다.

생산 가능한 모든 라인을 돌리는 것으로도 부족해 해외 공장까지 죄다 돌려야 공급이 가능하다. 이미 경영진의 현명한 전략으로 신흥시장, 중국, 유럽, 미국, 남미 등 20개국에 진출해 있어 현지 조달이 용이하다는 것과 비용을 절대적으로 줄였다는 것에 최소 향 후 10년은 경쟁자 자체가 나오기 힘든 것을 의미한다.

차트를 보면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다 확보하고 시세를 띄우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주가가 PER 4배에 불과한데다 향 후 3년 이상 초고성장을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PER 2배 수준이나 다름없다. 잡으면 대수익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필자가 공개 안 하려다가 극비 정보까지 잡아낸 이상 필자 추천주 수익률 기록을 갈아치우기 위해 고심 끝에 공개한 것이다. 반드시 잡아 엄청난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첫째. 모두 잊어라! 1년간 이 종목만 준비했다.

필자의 추천으로 급등했던 모든 종목을 지금 잊기 바란다. 젬백스, 250%의 베이직하우스, 한국콜마, 2주 만에 100% 터진 평산 등은 이제 의미가 없다. 필자는 오늘 이 한 종목을 위해 1년을 준비했다. 동사의 폭등이 반드시 터질 것이라는 분석을 마친 필자는 급등 타이밍이 바로 지금이라고 판단한다. 1년간 준비된 이 종목의 상승이 어디까지 일지 함부로 예단하지 말기 바란다. .

둘째. 국내 유일한 기술력! 동사의 기술과 합치면 세계 최정상이 된다.

극단적인 열과 압력 그리고 미세한 먼지에서도 견디는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응용분야가 무궁무진해 지고 있다. 기존의 IT 산업은 물론 바이오에 화학 그리고 신재생에너지 분야까지 납품이 확대되고 있다. 이미 한 대기업에서 동사의 제품을 적용하고 투자를 늘리면서 내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로 등극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제부터 동사의 제품 확보를 위한 구매 행렬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준비된 대물 종목! 11월 중 큰 사고 칠 것 같다!

정말 큰 재료가 있다. 함부로 밝혀도 되나 싶은 호재다. 동사가 놀랍게도 폴리실리콘 관련 기술력을 확보했다. 최근 사상 초유의 공급부족으로 가격이 폭등하고 있는 폴리실리콘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향 후 동사의 가치는 엄청나게 폭등하게 된다.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엄청난 시세를 만들어내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1년 내내 준비된 대물 종목으로 이번에 시세 폭등으로 대형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극비공개! 11월 최고의 폭등시세 기대주를 잡아라!
◎ 수익지존 (☎ 060-800-4300 ▶ 1번 ▶ 608) : 초고성장 세계1위의 11월 스타주가 출몰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비티씨정보/한양디지텍/IHQ/남해화학/중국원양자원/웰메이드/KEC/아시아나항공/AP시스템/아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