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현재는 시장의 중심에 있는 대장 종목을 발굴하여 베팅을 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을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의중을 읽어야 하며, 종목의 접근에 있어서는 펀더멘탈과 수급, 재료는 물론 성장성과 기업변화 그리고 차트도 꼼꼼하게 따져 매수의 급소점을 찾아 내야 한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8번 [수익지존]


사상최대의 실적으로 200배의 성장을 달성했으며, 세계시장점유율 1위(MS 50%), 국내시장점유율 1위(70%)를 달성하고 있는 최고의 회사이다. 그러나, 주가는 이유없이 하락을 하여 완벽한 저평가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 메가톤급 큰일을 터트렸는데 중국이 문을 꽉 닫고 있는 최첨단 테플릿PC 분야에 본격 진출하게 되었으며, 이것을 계기로 미국과 유럽에서 폭발적인 수출 물량이 터지고 있으니 이제 새로운 시대가 열리게 되었다.

이런 종목은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황금 알토란 같은 주식으로 현재의 구간은 너무나도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일봉, 주봉, 월봉으로 봤을 때 완벽한 정배열 상태이며, 최적의 매수 포인트에 들어와 있다. 이제 실적상승과 성장성 등을 본다면 며칠 내 주가는 급격한 급등랠리를 보일 것이다.

여기에 외국인과 기관 등 거대세력이 조용히 매집을 하고 있다는 것에 또 한번 놀라게 된다. 몇일전부터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이 시작되었다.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 하고 완전바닥에서 대상승 파동을 준비중이다.

지속적인 고성장으로 주가는 1만원 돌파가 예상되며, 향후 수직폭발로 마무리를 할 태세이다. 필자를 믿는다면 무조건 매수해야 하는 시점이 왔다는 것을 강조한다.

1. 생활을 바꾼 특화된 기술

이건 말이 안될 정도로 너무나 잘나가는 회사이다. 실적면에서나 매출면에서 어느 잘나간다는 휴대폰, IT회사보다도 우수한 회사이다. 실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2. 세계시장점유율 50% 1위, 국내시장 점유율 70% 1위

국내시장 점유율1위(70%), 세계시장 점유율1위(50%)를 기록하며, 반독점, 과점에 논란이 일어날 정도이다. 이런 회사가 국내에 어디 있겠는가? 전세계적으로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이 주목할만한 최고의 회사이다.

3. 부동산 자산가치가 실로 대단! 하락장에서도 끈떡없는 재물을 소유한 기업

쉽게 이야기해서, 공장의 부동산값이 장난아니다. 자산가치가 상당히 높은 기업이다. 즉, 혹시나 부도나 기업위기가 오더라도 공장이나 부지를 팔면 다 청산되는 것이다. 그만큼 땅부자 기업이다. 수백배의 성장을 보인 기업이, 부동산도 수십배가 올라 있어서, 이것은 기분좋은 기업이라고 강조할 수 있다.

4.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테마가 불면 늦어진다!!

기술적분석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서두르지 않으면 최고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8번 [수익지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060-800-4300 ▶ 1번 ▶ 727) : 이제부터 大폭등종목이 뒤바뀌기 시작했다!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극비공개! 11월 최고의 폭등시세 기대주를 잡아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CT&T/하이닉스/쌍용차/기아차/대한전선/POSCO/평산/토탈소프트/STX조선해양/웰메이드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