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이 종목은 단도직입적으로 다음주를 맞아 대대적인 이슈에 중심에 설 종목으로, 지금 시점에서 선취매하셔야만, 제대로 된 대박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종목이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38번 [억대정보]

바로 갤럭시 탭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판매개시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는 시점을 맞아 대대적인 폭등이 예정되어 있는 종목으로 언론이나 증권가 리포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종목이 아닌 말 그대로 꼭꼭 숨겨진 절대 숨은 핵심 노른자라 하겠다.

태블릿 PC와 관련해 슈퍼 아몰레드를 채택하고 있는 갤럭시 탭의 경우 현재 관련업계에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공급부족으로 비상사태에 직면한 상황으로 급하게 생산라인까지 증설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생산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뒤따라오는 장비 하나에 집중해야 될 때다.

이 부분에 대해 언론에서 단 한차례 언급도 없이 독야청정 폭등을 기다리고 있는 숨은 수혜주인데, 삼성에서 총 3조 가량의 대규모 투자에 있어 가장 큰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일뿐더러, 슈퍼아몰레드 관련 장비를 대략 70% 가량 독점공급을 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겸비한 회사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언론과 증권사에서 내놓는 관련주로 편입되어 노출된 종목이 절대 아니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을뿐더러 필자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특급종목인 것이다.

그 동안 삼성은 동사의 최대 경쟁사에서 받아왔던 납품을 완전히 상황 역전시켜 전량 독점공급에 가까운 납품을 동사에 의뢰하게 되었는데, 이는 이번 년도 대기업과 협력사간의 상생관계를 강조시킨 시대적 정치적 이슈와 맞물렸기 때문이다.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아무리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하더라도 사실상 신제품 개발 성공 확률은 30%도 채 안 되는 실정이라 쉽사리 대대적인 R&D투자를 할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삼성에서 상생관계에 첫 실타래를 풀기 위해 이 회사를 지목했다.

유례없던 대대적 연구진 특파와 새로운 장비 연구개발에 대대적인 자금을 쏟아 부은 결과, 상상할 수 없는 신제품 하나를 탄생시켰는데, 더욱 대단한 것은 상생관계의 상징적 의미로 신제품 무조건적 채택을 삼성이 받아들였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적어도 70% 이상의 독점에 가까운 대대적인 납품을 담당하게 되었음은 물론이고, 가뜩이나 IT업종 부진에도 불구하고 사상최대실적이 유력한 상황에서 향후 실적에 있어 상상조차 하기 힘든 액수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 1위 업체의 수천억 인수합병 제시도 단칼에 뿌리친 채, 삼성과의 공생관계를 최우선으로 당장 눈앞에 찾아온 이득보다는 향후 100년을 바라보고, 주주들의 물량부담이 걱정돼 당장 내년 초에 행사예정인 신주인수권부사채를 위해 틈만 나면 매입해 즉각적으로 소각시키는 일련의 행태는 진정 기업의 주인이 누구인지를 아는 기업이라 하겠다.

전문가 생활만 10년 차가 넘는 시점에서 이처럼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고 싶은 기업은 솔직히 처음이다. 기업 펀더멘탈과 성장성 모든 것을 차치하더라도 이런 회사야말로 시장에서 진정으로 인정받는 사회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절대 강조하지만, 필자는 이 종목과 관련해 G20정상회의에 숨은 재료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역시나 단 한차례 언론에서 이슈화되지 않은 사실(fact)로 단적으로 갤럭시탭 관련주를 한층 더 부각시킬 수 있는 재료다.

바로 G20 정상들과 수행원들에게 적용될 이슈로, 만일 재료로서 가치를 발휘하게 된다면, 당일 순식간에 상한가로 말아올리는데, 5분이면 족할 것으로 단언하건대, 이 종목 하나면 11월 주식시장에 있어 가장 배불리 수익 올릴 수 있는 확실한 종목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38번 [억대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상한가 8방 비티씨정보 후속주는 여기서 터진다!
◎ 아모스 (☎ 060-800-4300 ▶ 1번 ▶ 590) : 중기로 묻어두면 큰 돈 마련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성융광전투자/시노펙스/남해화학/코리아본뱅크/큐로홀딩스/중국식품포장/백산/다사로봇/한솔제지/혜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