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수급은 모든 재료에 우선한다!” 라는 주식격언이 새삼 떠오르는 요즘이다. 즉, 수급이란 단적으로 매수세력을 일컫고 아무리 좋은 펀더멘탈과 성장성이 담보된 종목이라도 수급이 붙어주지 않는다면 주가는 상승하지 못한다. 또한, 수급은 주포들이 닦아놓은 기회의 종목에서 후발적으로 터지게 되어 있다.

즉, 거대세력들의 동태분석만 잘 해도 얼마든지 주식으로 돈 벌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한 것이다.

최근에 필자가 추천해 대박 터진 종목들을 보자. 6월~7월에 삼영홀딩스와 젬백스, 7월~8월에 큐로홀딩스와 조비, 그리고 8월~9월에 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와 동원금속, CS 등 철저하게 세력들의 진로를 미리 파악해 선취매 전략으로 대응했기에 500%이상의 평균 수익을 거둔 것이다!

특히 9월~10월 들어 “바닥권 세력입성+ 황우석박사+ 피인수설” 종목이라며 조용히 세력들과 묻어 매집해 놓길 당부 드렸던 “우리들제약”을 보라! 추천 후 불과 한달 도 체 안돼 200% 이상의 고수익을 챙겨드렸다.

필자의 전략대로라면 450원에 잡아 1000원 근방까지 고스란히 물량 잡고 홀딩하고 있을 것이다. 아직 시세가 끝나지 않았지만, 급등에 따른 부담감이 계신분은 적당히 수익 실현하시고, 바로 오늘 추천주에 몸을 실어도 다시 한번 초 대박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이다.

오늘 추천 드리는 이 종목도 “우리들제약”처럼 재료가 터지기 전부터 점상한가로 날릴 초극비 세력주이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이미 수개월전부터 시중자금을 대거 동원한 절대세력들에 의해 철저히 물량 장악된 상태로, 현재 마지막 시세 날릴 타이밍만 조율 중인데, 최근 기술적 흐름이 급등 초입의 전형적 패턴(악성매물대를 흔드는 과정을 통해 완전히 날려버림)을 보이고 있어 날리면 가뿐하게 어디까지 날라갈지 가늠조차 안 되는 종목이다.

이처럼 평균적으로 열에 아홉 종목을 수백% 급등을 보여주는 종목으로 연속 추천했다는 것은 필자만이 가진 세력간파능력과 매수급소에 대한 공략 타이밍이 빚어낸 결과물일 것이다.

특히 오늘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대박 극비세력주로 이 한종목이면 당장 내일부터 (+)수익으로 무조건 돈을 챙길 수 있을뿐더러 수백만원의 종잣돈이 억대계좌로 불어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필자는 이 한종목을 위해 지난 6개월 동안 수 차례 기업탐방을 통해 동사의 극비재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했고, 숨죽이는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과정을 집요하게 추적해 황금 같은 매수급소 자리가 바로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마감될 것임을 알아냈다.

특히 오늘 장 초반부터 물량들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걸 보면 장마감 전에라도 상한가 말아 올리고 영락없이 내일부터는 점상한가로 걸어 잠글 태세다. 따라서 자칫 오늘이 지나면 내일부터는 물량구경조차 못할 상황이 펼쳐질 수 있어 너무나 다급한 심정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가 이토록 열변을 토할 땐 분명히 뭔가 터진다! 이 종목은 필자의 20년 전문가 경험상 분명 10년에 한 두번 밖에는 출몰하지 않는 대박주로 세상을 뒤엎고 부의 대열에 당당히 합류할 천금 같은 기회가 바로 당신 눈앞에 아른거리는 순간인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 어느 정도 물량 챙겼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는 달라질 것으로 적어도 내년 장까지 주식투자로 팔자고칠 유일한 종목은 이 한종목 뿐일 것이라 확신하는 바이다.

불과 한두 달 만에 수십 배 폭등할 이 종목을 목전(目前) 앞에서 놓친다면, 단언컨대 주식으로 돈 벌 인연은 절대 아닌 것으로 적당히 즐기다 주식시장을 떠나는 것이 더 옳은 선택일 지 모를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장중 상한가 문닫고, 11월 내내 터질 초극비 대박주!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이제 곧 상한가 문닫고, 30배의 大폭등랠리가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우리기술/시노펙스/웨이포트/자티전자/큐로홀딩스/크레듀/3노드디지탈/엠에스오토텍/비트컴퓨터/뉴인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