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11월 중국에서 엄청난 재료가 터질 것이다. 모두가 미국의 양적 완화에 집중하고 있지만, 정작 재료는 따로 있다. 이 재료는 위안화 평가 절상, 경기 부양 정책 정도가 아니라 전세계 증시를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우리 증시도 단숨에 2000p로 끌고 올라갈 메가톤급의 호재다.

바로 이 중국 호재에 즉각 반응하며 엄청난 폭등랠리가 터질 종목을 지금 빨리 잡아야 한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03번 [유 비]

지수의 예측이나 곧 등장할 주도주, 테마주는 필자보다 빠른 사람은 대한민국에 없다. 오죽하면 테마를 필자가 만드는 것이 아니냐는 우스개 소리를 다 들을 정도다. 이번에는 11월 엄청난 중국 재료가 터지면서 한국 증시가 들썩거릴 폭등이 터질 종목을 준비했다.

10년치 이익이 단 한 분기에 터진다! 기록적인 고성장 돌입!

지금 필자가 말하는 재료를 들으면서 비슷한 종목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거짓말일 것이다. 단 한번도 증시 사상 이런 종목은 없었다. 불과 4분기 한번에 수 년치 실적을 돌파해버리는 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쉽게 말해 3개월 만에 5년 이상의 실적을 달성해 버린 것이다. 어떤 종목도 이런 경우는 없다. 그런데 이 종목은 이런 엄청난 고성장이 이제 시작일 뿐이다. 내년 이후에는 단 하나의 재료 그 것도 단 하루에 터질 재료가 1년치 이익에 육박하는 매출이 터지게 된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겨우 자산가치의 3분의 1밖에 안되기에, 무조건 수 백% 터질 수 밖에 없다!

또 하나의 큰 재료가 있다. 바로 환차익이다. 동사는 국내 상장사 중 유일한 위안화 평가 절상 시 엄청난 이익을 내는 구조를 갖고 있다. 이미 위안화의 변화에 따라 어지간한 코스닥 기업의 시가총액보다 높은 환차익을 내고 있다. 더군다나 추가 환율 절상이 확실한 가운데 현재 이 기업이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환차익은 놀랍게도 동사의 시가총액보다 많다.

이익규모가 기업의 시가총액보다 높은 경우는 증시에 없다!

중요한 것은 이것이 단지 환차익에 불과한 것이지 정작 매출 증가에 따른 이익부분까지 가세하면 도대체 얼마가 폭등해야 할지 답이 안 나온다. 무조건 폭등한다. 기록적인 폭등이 터질 종목으로 반드시 잡아내기 바란다.

여기에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엄청난 호재가 동사에 터지게 되어 있어 반드시 지금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첫째. 11월에 증시 엄청나게 폭등한다! 첫날부터 터질 종목이다!

11월 중국발 대형 호재가 증시를 강타할 것이다. 필자의 시장 예상은 틀린 적이 한번도 없다. 이 때 시장에서 첫날부터 폭등하는 종목을 반드시 선취매 해야 한다. 상승이 시작되면 오른 것이 부담되어 못 잡기 때문에 반드시 초기에 잡아야 한다.

더군다나 무려 5년치 이익을 불과 2~3개월 만에 달성한 실적에 중국에서만 엄청난 신규 주문이 쏟아지기 시작한 동사는 이제서야 대폭등이 시작되는 것이다. 필자가 이 단어를 다시 사용한다. 무조건 잡기 바란다.


둘째. 환차익이 시가총액보다 많다! 증시 사상 유래없는 호재 터진다!

실적만으로도 폭등이 불가피 하나 정작 대박 호재는 하나 더 있다. 위안화 환차익을 거두는 국내 유일한 상장사인 것이다. 규모가 엄청나다. 현재에만 수 백억원에 달하는데다 향후 위안화 추가 절 상시 현재의 시가총액보다 이익이 더 많은 증시 사상 초유의 호재가 뜨는 것이다.

이 재료는 무조건 상한가 몇 방이다. 반드시 잡아야 한다. 폭등 정도가 아니라 상한가를 무차별로 치는 종목을 지금 제시하는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03번 [유 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지금 매수하면, 한달 안에 1,000% 또 터진다!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이 종목 먼저 잡는 사람이 1000% 대박 맞는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성융광전투자/이엠코리아/디브이에스/오스템/신성홀딩스/콤텍시스템/오상자이엘/영남제분/우진세렉스/동양강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