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인형이야 사람이야?'…국보급 섹시 몸매 화제!
"정말 김사랑 맞아?."

네덜란드 여행 중 촬영한 스타화보를 선보여 많은 남성들을 설레게 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이 또 다른 버전의 스타화보 'Secret Love'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Secret Love'는 올 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촬영한 김사랑 첫 스타화보의 섹시버전. 지난 7월 선보인 스타화보 'Endless Love'가 여행을 즐기는 도중 카메라 앵글에 잡힌 김사랑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면, 'Secret Love'는 과감한 포즈와 화려한 의상으로 국가대표급 섹시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김사랑의 도발적이고 아찔한 모습을 대거 공개해, '청순'과 '섹시'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원조 청순글래머 김사랑의 모습을 마음껏 만날 수 있다. 또한 네덜란드의 아름다운 풍경은 김사랑의 완벽한 몸매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눈길 뗄 수 없게 만든다는 평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스타화보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연예인 1순위를 차지한 김사랑이 지난 7월 런칭한 첫 스타화보는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국가대표급 미모와 늘씬하고 볼륨 넘치는 몸매 덕분에 찍기만 하면 명품화보를 탄생시키는 김사랑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사진 스타화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