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올해는 불과 3개월도 남지 않았다. 많은 투자자들이 올해 수백%에 수익을 올리고 수많은 대박주에 열광하며 큰돈을 벌었지만, 정작 이런 상황에서 변변히 수익도 올리지 못하고 계좌는 퍼렇게 멍들어 있는 투자자라면 오늘 이글을 읽고 딱 3분만 투자하기 바란다.

순식간에 반토막 계좌도 큰 수익으로 만들어줄 초강력 신주도주를 발굴하였다. 허접한 재료나 무늬만 테마주인 그런 종목과는 차원이 다르다.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세계시장에서 초강력 점유율을 통해 세계1위 기업으로 발돋움 할 기업이다.

국내 굴지의 대표기업과의 독점공급과 함께 외국계 자산 운영사마저 군침을 흘리면서 연일 매집 중인 종목이다. 대한민국에 이런 기업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자랑스럽지만 이런 기업을 시장에 가만 놔둔다는 것 자체가 주식쟁이로서는 죄악이라 할 수 있다.

얼마나 좋은 기업인지는 확인해보면 확실히 알 수 있고 왜 폭풍 같은 폭등시세를 줄 수 밖에 없는지는 주도세력들이 이미 챠트를 적절하게 조율하면서 알맞게 바닥에서 눌림목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톡 건드리기만 해도 붕 떠써 날아가버릴 자리이기 때문이다.

또한 자사주매입까지 완료되고 있는 상황이라 지금 자리에서 매수해 두지 않으면 절대 잡을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날려 버릴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다사로봇을 3500원에서 발굴하여 드렸을 때, 한 회원은 반응이 시큰둥 하였다. 그런데 이번주 상한가 랠리를 펼치면서 8500원도 훌쩍 넘는 폭등시세를 보이고 있다. 아마 그회원은 땅을 치고 후회했을 것이 분명할 것이다.

하지만 너무 실망할 필요 없다. 그보다도 더 강력한 이슈와 재료 테마 세계 최고 기술력으로 세계 시장에서 앞다퉈 동사의 기술을 인정하면서 적용하려 하는 상황에서 대폭등에 서막은 아직 시작도 안했기 때문에 이 글을 읽은 분은 오늘 제대로 행운을 거머쥘 수 있으며 행운의 여신이 당신의 계좌를 불기둥으로 바꿔줄 것이기 때문이다.

세계최고의 기업을 매수해서 대폭등 랠리에 동참할 투자자라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필자가 오늘 발굴한 종목을 무조건 매수하기 바란다. 더 이상 긴말이 필요 없으며 수익이 말해줄 것이다.

첫째
국내 최고 기업인 삼성, LG도 동사의 기술을 쓰고 있다. 글로벌 기업인 일본의 대표기업들이 앞다퉈 라이센스계약을 하고 있다.

둘째
국내에서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적 기업들에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셋째
외국계 자산운영사 대량매집과 자사주매입 글로벌 큰손까지 앞다퉈 동사의 지분을 강력하게 늘리고 있다. 유통주식수 80%가 메이저들에게 장악된 상황에서 날리고 싶은대로 마음대로 폭발시킬 수 있는 상황이다. 엄청난 시장점유율과 수백조 가전시장에서 독보적 장악력을 보일 것이므로 혁명적 주도주로 자리매김할 수 밖에 없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020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마이다스(☎ 060-800-4300 ▶ 1번 ▶ 669 ) : 극비재료 터지며 이번주 단기 급등할 종목 공개
◎ 페라리☎ 060-800-4300 ▶ 1번 ▶ 372) : 한국증시에서 또 한번 엄청난 폭등주가 탄생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원화성/하림/옴니시스템/대동공업/일신석재/케이씨에스/STX/웰크론/한국타이어/신창전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