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불곰]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딱 지금부터 연일 속사포같이 호재가 쏟아지며, 급등이 터질 종목이 출몰한다. 금일 열성회원을 위한 긴급발굴 추천종목으로 거두절미하고 조만간 시장의 판도를 뒤집을만한 메머드급 재료가 공개되면, 지금까지 10배~20배 수익을 준 케이디씨나 조선선재는 부럽지 않을 수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장담하는 종목이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대박을 터트리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휴대폰과 정부의 IT산업 발전의 직접 수혜주로 삼성전자에서 비밀리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내 대표 기업이다. 폭발하는 특A급 실적메리트와 성장가치만 놓고 봐도, 현주가 대비 최소 200% 이상 단기 상승 여력은 충분하지만, 필자가 금일 추천하려는 근본적인 이유는 따로 있다.

세력들조차 비밀리 진행하고 있어 세부적인 이야기는 거론할 수 없지만, 현재 주식시장에 상장된 1700여개의 전 종목 중에 기업가치의 독보적인 우월함에도 불구하고, 주가상태는 극도의 초저평가 상태에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만약 여기에 따른 재료가 언론이나, 증권사 리포터를 통해 조금이라도 노출되는 날에는, 그 자리서 상한가 문닫고 초 급등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그 동안 주가를 띄울만한 재료와 기회가 충분히 존재했음에도 불구하고 분출하려는 에너지를 의도적으로 꾹꾹 눌러놓은 흔적을 곳곳에서 발견되는데, 이는 필시 좀더 완벽한 기회와 타이밍을 노리는 세력의 의도적 구간이라 사려되고, 우연찮게 단돈 백만원 어치라도 매수한 투자자가 있다면, 단숨에 억대계좌로 만들 2010년 최대의 기회를 잡은 셈이다.

첫째, 삼성이 발 벗고 나섰다! 급등의 시나리오는 이제부터다!

차세대 IT기기에 등 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제품과 첨단 IT디지털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삼성, 일본이 극찬하는 초대형 기업으로 오늘 마지막 매수기회를 주고 단기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수면위로 떠오르며 현재의 주가는 다시 볼 수 없을 것이다.

둘째, 실적이 말해준다! 인생역전 원한다면 과감하게 노려라!

동기업은 창업 후 단 한번도 연간적자를 낸 적이 없는 기업이다. 노트북, e-book, 스마트 폰, 아이패드등 차세대 IT기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지금 이제부터는 사상최대 실적을 연일 갈아치우는 대 기록에 도전하는 기업이다.

3. 완벽 통제된 주가 움직임 드디어 카운트다운 시작!

지금까지 시장에서 주목 받는 급등주의 특징을 살펴보면 “ 재료 확실 + 최대실적달성 + 완벽챠트” 이렇게 3박자가 고르게 맞아 떨어진 구간에서 랠리가 시작되었다. 동사는 누가 보아도 무릎을 탁 칠만큼 화룡정점을 앞둔 순간에 봉착했다. 이제 세력의 완벽한 매집과 마지막 눌림목 구간을 완성 후 장대양봉 하나면 멋지게 날아오를 태세이다.

마지막으로 강조컨대, 이번 긴급 추천종목은 전문가 선서를 잊고 잠시나마 혼자 독식하고픈 생각이 들 정도로 완벽함에 몸서리 쳐진다. 지금 이순간 어둠의 터널을 벗어나고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절박한 심정의 투자자라면 더할 나위 없는 최대 기회인 만큼 절대 이번 종목을 흘려버리는 실수를 범하지 마시길 당부하고 또 당부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1번 [불곰]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해저터널, 희토류에 이은 10월 초대박주, 또 터진다!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거대세력 입성! 10월 이 종목에서 억대계좌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CS/혜인/CT&T/중국원양자원/젬백스/후성/다원시스/산성피앤씨/셀트리온/SDN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