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새 싱글 '브리드' 강렬 컴백!…'레게여신' 파격 변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miss A(미쓰에이)가 두 번째 싱글 ‘Step Up(스텝업)’과 타이틀곡 ‘Breath(브리드)’의 뮤직비디오를 온라인에서 공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컬러가 인상적인 ‘Step Up’은 miss A만이 시도 할 수 있는 파격과 새로움, 그루브가 가슴을 뛰게 만드는 앨범이다.
탄탄한 실력에서 나오는 miss A의 자신감이 녹아있으며, 열정적인 자메이카 레게 리듬에 힙합음악이 결합된 Reggaeton (레게톤)음악과 함께 이국적인 느낌마저 드는 과감한 펑키룩으로 변신한 그녀들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Step Up은 Intro인 Step up을 비롯해 Breathe, 멍하니, 그 음악을 틀어줘요 DJ등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 Breathe(브리드)는 이번 앨범의 색깔을 가장 잘 표현한 곡으로, 열정적인 Jamaica Reggae (자메이카 레게) 리듬에 힙합음악이 결합된 ‘Reggaeton’을 miss A의 강렬한 퍼포먼스에 맞도록 변형시켜 만든 노래다.
AQ엔터테인먼트측은 “miss A의 두 번째 싱글 Step Up은 지난 앨범과는 180도 다른 miss A의 이국적이고 인형같은 변신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하며 “모든 멤버가 최선을 다해 준비해 온 앨범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시는 만큼 멋진 활동을 펼쳐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iss A는 오는 10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