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과거 2004년 주식시장을 돌이켜보면, 지금 현 주식시장과 복사판으로 코스피 시장은 강한 상승랠리를 보였지만, 코스닥 시장은 바닥 박스권에 묶여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나 2005년 10월 황우석박사라는 걸출한 스타와 함께 줄기세포라는 초대형 특급호재가 시장 안팎에서 터져나오며, 장장 14개월간의 초대형 테마장이 형성됐다. 이 당시 줄기세포를 비롯해 인공지능로봇, RFID, 인공위성, 암세포, M&A, 통신장비, 바이오에너지 등이 줄줄이 폭주하며, 적게는 10배에서 많게는 50~60배까지 터지는 그야말로 일확천금이 주식시장에서 터져 나온 것이다.

지금 코스닥은 2004년과 완벽하리만치 복사판임은 분명하다. 그러나 최근 주식시장의 자금 흐름과 기존 테마주들의 짧은 순환매 식 움직임 그리고 도처에서 쏟아져 나오는 개별주들의 급등세 등은 또 한번의 급등이 점쳐지는 신호탄으로 볼 수 있으며, 이제 추석 직후를 기점으로 2005년도 테마 폭발장이 바야흐로 도래하는 것이다.

지금 시장을 다시 한번 돌아보길 바란다. 큐로컴, 잼백스, 슈퍼박테리아 치료제 기대감에 의해 폭등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수십배 터질 바이오 열풍의 신호탄이 될 것이며, 이제 필자가 제시하는 추천주로 대박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금일 필자는 큐로컴과 복사판 배경을 보유한 종목을 포착하고 추석 직후 터지기 전 긴급매수해 두길 강력히 강조하는 바이다.

특히 이 종목은 단기 수백%의 급등 후 이렇다할 조정 한번 거치지 않고 작년 필자가 강력히 추천했던 한일이화와 덕산하이메탈 등 10배 시세를 줬던 대박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숨겨진 보석과 같은 종목으로 특히 바이오 종목들의 특성상 대세 파동이 3~4차례에 걸쳐 나오면, 수십배 대박수익도 거머쥘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라 자신한다.

여기에 시장을 경악시킬 초대형 호재가 숨겨져 있는데,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성공한 신사업이 침체장을단번에 급등장으로 뒤바꾼 황우석박사의 ‘줄기세포’에 버금갈 정도로 시장의 폭발을 이끌어 낼 정도로 강력한 재료임을 알아야 한다.

게다가 지금 매수자리는 주식인생에 있어 한번 있을까 말까한 최저점 매수 자리로 이 종목 하나로 인생을 바꿀 기회가 오고 있음에 주목해야 한다. 세력들이 이 재료 노출 일정에 맞추어 차근차근 매집을 진행해왔고, 물량 테스트 과정이 지나면서 본격적인 대박 랠리를 앞두고 있다. 더 이상 지체할 수 없는 매수가 긴급한 시점임을 감안할 때 무조건 단 1주라도 더 매수할 수 있도록 총공세를 펼치길 바란다.

첫째, 이 종목 매수만 해두면 초단기 300%는 기본으로 터진다!

동사의 과거 주가를 보면 깜짝 놀란다. 수년간의 대바닥에서 매집된 것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어, 한번 상승을 시작하면 기본 300%는 무조건 터질 것이다. 이미 과거 차트가 이를 증명해 주는 만큼, 이제 수개월 만에 대 바닥에서 또 한번 시세분출을 시작하고 있으니 목숨 걸고서라도 매수부터 해 두길 강조한다.

둘째, [정부의 정책지원 + 재료 노출 임박]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 중인 신약개발의 최선봉에 있는 종목으로, 정부의 정책 지원과 함께 거대 재료 노출이 임박해 있다. 황우석 이후 최고의 재료가 될 것이 분명하다.

셋째, 메이저 큰손 매집 완료! 9월말 최대 폭등은 이 종목에서 시작한다!

이번 메이저급 큰손들이 집중 매수했던 종목들이 하나같이 수백~수천% 급등했기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고작 수십억을 가지고 100%, 200% 급등하고 빠져나가는 조막손이 있는 반면, 수천억 규모의 자금으로 완전히 종목을 날려버릴 큰손들이 있는데, 이 중 하나의 메이저 큰손이 이미 매집을 완료했다.

넷째.거래량 바닥에서 또 다시 터진다.1000원대

큐로컴은 수개월 거래량 바닥에서 대형사고가 터졌다. 과거 줄기세포 급등 시에도 바이오 테마가 급등할때도 마찬가지였다. 거래량 바닥에서 거대세력이 매집하고 주가를 날려버렸다. 지금 동종목은 1000원대에 불과하다. 한때 2만원을 넘었던 종목이였다는 명심해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060-800-4300 ▶ 1번 ▶ 928) : 명절직후 원금 10배↑노린 세력주가 있다!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389 ) : 3,000%날아간 조선선재 뒤집을 극비세력주 대공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조비/일진홀딩스/디브이에스/엘엔에프/차바이오앤/삼성전기/C&우방랜드/평화정공/동국산업/삼익악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