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 설립된 아담스골프는 혁신적인 골프클럽을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골프용품 전문업체다. 지난주 미국PGA 챔피언스투어 '포스코건설 송도챔피언십'에 출전한 '베테랑' 톰 왓슨(61 · 미국)은 아담스 골프용품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투어프로다.

아담스골프는 1990년대 후반 '타이트 라이' 페어웨이 우드로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이 우드는 페이스 높이가 낮은 로 프로파일,저중심 및 업사이드 다운 헤드 디자인을 채택해 클럽메이커와 골퍼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몇 년 동안 베스트 셀러로 이름을 떨쳤고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골퍼들이 이 브랜드를 사용 중이다.

아담스골프는 최근 하이브리드 클럽과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기술로 또 다른 도약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인 '아이디어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는 하이브리드와 전통적인 아이언을 결합,투어프로들을 포함한 모든 선수 및 아마추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아이디어' 하이브리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미국PGA 및 챔피언스,내션와이드 투어 등에서 사용률 상위를 점했고 2008년,2009년 열린 4개 주요 챔피언십에서 최고의 하이브리드로 선정됐다.

아담스골프는 또 신개념 페어웨이 하이브리드인 '슈퍼 하이브리드'도 내놓았다. 기존 하이브리드가 대부분 롱아이언을 대체하는 클럽이라면 슈퍼 하이브리드는 치기 어려운 페어웨이 우드를 대체하는 페어웨이 하이브리드라고 할 수 있다. 티 없이 치는 페어웨이 우드 사용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기존 하이브리드보다 더 길고 안정적인 거리를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한 모델인 셈이다. 로프트는 15도 17도 19도 21도 네 종류가 있다. 개당 39만원.(031)758-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