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융 신상품] 외환은행 '제3차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외환은행 '제3차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일반 외화정기예금보다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품.내달 17일까지 판매된다. 모집금액에 따라 더 많은 금리가 지급된다. 가입 가능한 통화는 총 13개 통화다. 최종 모집금액이 100만달러 미만이면 0.1%,300만달러 상당액 미만이면 0.15%포인트,300만달러 이상이면 0.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지급된다.

    ◆기업은행 'APT 프리미엄 카드'=아파트 관리비를 직접 할인받는 기존 'MY APT 카드'를 보완해 주유소 백화점 대형할인점을 이용할 때 할인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카드.생활비 지출을 집중 할인해 월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카드 사용 금액의 일정 비율만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한 뒤 내달 카드 결제계좌로 현금을 입금해 준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월 최대 2만원까지 적립된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골드바'=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은행 로고가 새겨진 은행 보증의 골드바.현재 은행권에서 판매되는 골드바는 UBS 등 해외 은행에서 수입한 골드바다. 전 세계 금 현물거래의 기준 역할을 하는 런던금시장협회(LBMA)의 'Good Delivery Bar List'에 등록된 국내 유일의 제조사 LS-니꼬동제련에서 생산해 99.99%의 순도와 질량을 보증한다. 1㎏와 100g 두 가지로 판매된다.

    ◆라이나생명 '클릭OK 정기보험'=보험료 조회에서 청약까지 보험설계사나 전화상담 없이 직접 온라인에서 한번에 가능한 상품.10년 단위로 갱신해 80세 만기까지 사망 또는 80% 이상 장해 시 사망보험금 1억원을 보장한다. 보험 가입 후 만 2년 이내 재해 이외의 원인으로 사망하면 5000만원이 지급된다. 흡연을 하지 않는 가입자는 최대 29%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우리은행 '우리 e-공동구매 정기예금'= 인터넷 공동구매를 통해 최고 연 4.2%의 금리를 지급하는 예금.2000억원 한도로 오는 26일까지 판매한다.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뱅킹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저축기간을 3개월,12개월,18개월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12개월 이상 가입할 경우 세금우대 및 생계형 비과세 저축 등 절세상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현대해상 '스마트폰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을 이용해 긴급출동 접수,사고 접수,계약 조회,증명서 발급 등을 처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장기보험 사고 접수의 경우 서류를 팩스로 전송하거나 스캔하는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사고 내용을 간단히 입력하고 영수증을 촬영하는 것만으로도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골든라이프 연금보험Ⅲ'=기존 연금보험에 '100세 보증형'과 '연금적립액 보증지급형'을 추가한 상품.'100세 보증형'은 생존기간 내내 연금을 받을 수 있고 조기에 사망하더라도 100세가 될 때까지 유가족이 연금을 계속 탈 수 있다. '연금적립액 보증지급형'은 이율 변동에 따라 연금액을 제대로 보장받지 못할 가능성을 보완,연금 수령 전 납입금액을 반드시 보장해 준다.

    ◆아주캐피탈 '페이백론'=생활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받는다는 증빙 서류를 제출할 경우 금리를 최대 3.5%포인트까지 할인해 주는 상품.연체가 없을 경우 6개월마다 이자를 0.5%포인트씩 최대 1.5%포인트 추가로 깎아준다. 1000만원을 대출받은 뒤 3년 동안 연체 없이 납입하는 경우 최대 84만원의 이자를 아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ADVERTISEMENT

    1. 1

      "AI 시대, 반도체만의 과제 아냐…통합 AI 솔루션 제공 기업 될 것"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을 'AI 원년'으로 보고 “AI라는 거대한 변화의 바람을 타고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거침없이 헤쳐 나가자”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인공지능(...

    2. 2

      부활한 K-정유…1조 적자 뒤집은 ‘골든 디젤’의 정체

      올해 상반기 1조 원대에 달하는 적자 충격을 겪었던 국내 정유업계가 하반기 이후 'V자형' 반등을 보이고 있다. 특히 디젤(경유)의 정제마진이 30달러에 달하는 ‘골든 디젤’ 현상...

    3. 3

      10명 중 6명 외식업 소상공인 '노쇼' 피해 경험…1회당 44만원 손실

      최근 3년간 '노쇼' 피해를 경험한 외식업종 소상공인이 65%에 다다랐다. 평균 피해 횟수는 8.6회였다. 외식업종 소상공인은 1회당 44만3000원의 손실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