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수 전문가, 10~13일 무료특집방송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자자들에게 '초심'이라는 필명으로 알려진 박영수 전문가가 오는 8월 10일부터 13일까지 와우넷 입성기념 무료특집방송을 진행, 현 시장에 대한 분석 및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초심'은 지난해 핵심 주도주를 공략해 940%라는 경이적인 수익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상한가 종목 50여개를 발굴해 개인투자자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올해 LG이노텍 82%, 엔씨소프트 76% 등 안정적 고수익을 달성, 그의 명성이 헛되지 않았음을 입증하였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8월 추천주인 이미지스와 상보 등을 적극 공략, 상한가 행진을 이어가는 등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또한 그는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수익을 거두지 못하는 현실을 안타까워하며 "개인투자자가 주식시장에서 실패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주식을 잘못 배웠기 때문"이라며 "이를 바로잡지 않는 이상 10년, 20년이 지나도 실패를 거듭할 뿐, 변하는 것은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특히 8월부터 시장은 진정한 기회의 장임을 강조하며 이번 나흘간의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핵심주도주 공략기법 공개 및 대응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니 이를 적극 활용할 것을 당부했다.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무료특집방송은 저녁 8시부터 9시에 걸쳐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사이트인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로 13일과 16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장중 무료특집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료특집방송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및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