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에코 액션 캠페인' 전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달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 동안 낙산 해수욕장에서 피서객을 대상으로 “차내 적정 온도 유지하세요!”라는 '에코 액션(eco ACTION)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eco ACTION 캠페인'은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 운전 문화 정착과 에너지 절감과 배출 가스 감소에 기여하고, 궁극적으로는 비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줄여 지구에 유익한 환경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연중 공익 캠페인입니다.
그동안 '트렁크를 비워주세요', '타이어 공기압, 매달 확인하세요'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르노삼성차는 그 연장선으로 ‘차내 적정온도 유지하세요’ 캠페인을 통해 실용적인 방법으로 에어컨 사용을 줄이면서 자발적으로 차내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동시에 연비절감과 탄소배출 감소를 목적으로 하는 네 번째 실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교현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이동 인구가 많은 여름휴가철에야 말로 친환경 운전이 절실한 때”라며 “저탄소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친환경 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운전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