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하이클래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정말 시간이 없다! 최근 필자가 급등을 감지하고 추천한 신성FA3배↑, 삼영홀딩스4배↑의 대박수익을 안타깝게 놓쳤던 투자자를 위해서 지금 잡아 만두면, 무조건 대박수익이 날 수밖에 없는 회심의 1급 극비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15년 경력의 전문가로써 호엄장담하지만, 이 종목은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 테마주가 아닌,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올해 최고의 초대박주로서, 이 종목 하나만 매수해 두면 2010년 한 해 농사도 단 번에 끝내버리고, 주체 할 수 없는 고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황금주이다.

세계적 기업인 삼성도 시장점유율 30%를 넘지 못하는데, 이 회사는 전세계 시장점유율 70%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으니 말 그대로 공장에서 제품을 찍어내는 대로 ‘세계 가전 TOP5 기업’에 이 핵심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특히, 전세계를 리딩하는 IT, NT 등 차세대 핵심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상상초월의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로 시장을 무섭게 독식하며 정부의 미래 신 성장동력 10대 분야 핵심 주관업체로써,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2010년 최고의 정책수혜주로 뉴스에 보도되면 이 한가지 재료만으로도 주가는 미친 듯이 수 십 배 치솟을 것이 확실한 기업이다.

이렇게 급등주의 명분과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가 막 펼쳐질 극비 재료주로써, 최근 삼성투자의 이유로 3 배 폭등한 아이피에스는 비교도 안될 삼성과 5년치 실적이 확보된 사상초유의 초대형프로젝트가 극비리에 진행 중에 있어, 삼성 투자수혜주 찾기에 혈안이 된 시장에서 세력성 핫머니까지 급속히 몰리고 있다.

단언하건데 [전세계 시장1위! + 삼성의 26조 투자 1순위! + 차세대 미래 신기술 개발 + 초대박 태양광 신사업 + 2010년 최고의 정책수혜]등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날아가기 전 반드시 잡아야 한다.

첫째, 전 세계 시장 1위 완전독점! 사상최대 실적만으로도 주가는 폭발한다!

전세계 시장1위로 독식하고 있다.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3D-TV,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차세대 가전제품을 비롯한 첨단IT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해 대규모 신 공장을 지을 수밖에 없는 사상최대실적의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둘째, 삼성도 탐낼 독점기술! 26조원 투자 1순위 기업!

삼성이 26조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 투자와 관련된 숨겨진 수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삼성과 극비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대대적인 투자가 담보된 23조원 투자의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되며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임박주다.

셋째, 7월 신 테마 대장주로 불기둥 쏘아 올린다!

급등주의 명분과 특징을 모조리 갖춘 채, 주가 급등에 기름을 붓는 초대박 태양광사업 시작으로 최근 거대수익을 노리는 시장 핫머니까지 급속히 유입되어 신테마 대장주로서 지목될 것이 확실하여 테마주로서도 주가 폭등의 점입가경 상태가 되었다.

넷째, 차세대 첨단 신기술! 대박 신 제품 출시! 이제 급등만 남았다.

10년 전부터 미래 IT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특허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가공할 만한 신제품출시로 시장을 선점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IT, NT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뒤바꿀 꿈의 신기술 대박 신제품호재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면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200~300% 급등시세는 터질 수 밖에 없다.


다섯째, 거대세력 물량 싹쓸이! 제대로 한방 터지기 전 잡아야 한다!

최근 물량을 장악한 종목마다 300%이상 고수익을 터뜨린 거대세력이 다시 한번 대박수익을 거머쥐기 위해 동사의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는걸 보면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도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폭등 할 수 밖에 없어 하늘이 두 쪽 나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하이클래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세계최고기술, 글로벌 큰손까지 매집한 급등임박주!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종자돈으로 이 종목 묻어두면, 한달 내 억대계좌도 가능!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중앙디자인/STX팬오션/주성엔지니어링/파워로직스/삼양옵틱스/포인트아이/삼성SDI/디지털오션/하이스틸/에스엘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