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E!TV 예능프로그램 '철퍼덕 하우스'에 S라인 미녀 4인방이 출연해 화제다.

SBSE!TV '철퍼덕 하우스' 최근 녹화에서는 '2010 비키니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비키니 쇼핑몰 스타CEO 황혜영, 레이싱모델 겸 비키니 전문 쇼핑몰CEO 김유림, 한국의 제니퍼로페즈 F컵 미스유니버시티 하나경, 비키니 전문 슈퍼모델 김유리가 출연했다.

황혜영은 최근 자신의 쇼핑몰을 통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의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날 또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탄탄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비키니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미녀CEO 김유림은 레이싱 모델로 시작해 비키니 전문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 노하우를 살려 비키니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한국의 제니퍼 로페즈라고 불리우는 하나경은 섹시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관리 비법 공개는 물론,
발랄한 매력의 입담을 과시해 시종일관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담당했다다는 후문이다.

길고 날씬한 각선미를 가진 비키니 전문 슈퍼모델 김유리는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며 출연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S라인 미녀 4인방의 비키니 몸매와 더불어 태닝법, 제모법 등 비키니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비키니와 관련 된 모든것은 오는 1일 '철퍼덕 하우스'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