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證, 직관화 테마로 홈페이지 개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증권은 21일 홈페이지(www.youfirst.co.kr)를 새롭게 단장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직관화를 테마로 고객과의 진정한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변신을 시도했다고 증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에 금융상품(펀드몰- www.hyundaifund.co.kr), 교육미디어, 여성전용 서비스(레이디퍼스트- lady.youfirst.co.kr) 등으로 나눠 제공되던 3개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고객들이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의 특화된 기능을 홈페이지에 도입했다.

    실시간 시세·시황·차트 정보를 한눈에 보고 동시에 매매까지 할 수 있는 ‘파워트레이딩’ 화면 을 HTS수준으로 개선하고 이를 바로 가기로 연결할 수 있게 해 접속 방법을 간 결히 했다. 다양한 조건으로 빠르게 원하는 종목을 찾을 수 있는 특화된 ‘종목분석 서비스’ 도 내놨다.

    이밖에, ‘간편펀드 검색’, ‘리서치 탐색기’ 등 검색 서비스를 신설했고, 개인별 메뉴를 집중 관 리할 수 있는 ‘마이 메뉴’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얻 을 수 있게 했다.

    최철규 현대증권 리테일기획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주요 메뉴를 쌍방향(인터랙티브)으로 구성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홈페이지의 ‘스마트’화를 이루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변관열 기자 bk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래에셋증권도 'IMA 1호 상품' 완판…최종 경쟁률 5대 1

      국내 1호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인 미래에셋증권은 '1호 IMA 상품'의 모집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이날까지 총 사흘간 진행된 이번 IMA 상품 모집은 ...

    2. 2

      환율 고공행진에 대통령실 "예의주시 중…외환당국 입장으로 갈음"

      대통령실은 고공행진을 이어온 원·달러 환율 문제를 두고 24일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도 외환당국 메시지로 갈음하겠단 입장을 보였다.이날 김남준 대변인은 청와대 춘추관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 '고환...

    3. 3

      "손해는 막고 상승장 따른다"…배당주 약점 보완한 DIVO

      대표적인 미국 배당투자 ETF(상장주식펀드)인 ‘슈와브 US 디비던드 에쿼티(SCHD)’가 올해 부진한 성적을 내자 시장에선 대안이 될 만한 미국 배당주 ETF가 주목받고 있다. ‘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