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만에 보합권에서 상한가를 찍었습니다. 일봉, 주봉, 월봉도 매우 좋습니다. 대규모 수주건 공시가 나왔군요. 참고하세요. 회사재무도 좋고 재료도 좋으니 본격적으로 시장에 노출 될 것입니다. 흐름을 살펴보니 서서히 발동이 걸릴 것으로 판단됩니다.”

단기간에 대박을 터트리는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종목이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에서 발굴됐다. 해당 종목을 매매한 개인 투자자들의 게시 글이 홈페이지를 가득 메우고 있다. 다날(064260), 현대아이티(048410), 보성파워텍(006910)의 수익분출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되는 후속타이니 만큼 추격매수를 문의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전화도 고객센터(02-2183-3313)에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증권사관학교는 이와 관련해 “상한가 몇 번에 꼬리를 내리는 시시한 종목은 아니지만, 폭등을 연출하는 종목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가능한 한 리스크가 큰 추격매수는 삼갈 것”이라고 당부했다. 증권사관학교의 이러한 느긋한 모습은 아직 올해의 승부주로 떠오를 대형호재를 동반한 종목은 시장에 노출되지 않았음을 시사하는 셈이다.

지금까지 증권사관학교에서 추천한 종목들은 놀라울 정도로 흡사한 패턴으로 급등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바닥권에서 움직임이 거의 없는 종목으로 주가는 낮지만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았던 종목이 대시세를 분출하며 기염을 토해냈다. 이러한 사실을 오랜 시간동안 경험한 회원들은 때문에 추격매수에 대한 문의는 물론 조급한 마음 없이 후발 종목을 기다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10,000%의 대시세를 분출한 현대미포조선(010620)을 경험한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 회원들은 “지금과 같은 200~300%대의 수익은 대박 아닌 준박”이라며 코웃음을 쳤다. 아울러 “곧 폭등 시세를 주는 종목의 재료가 시장에 노출될 것이다. 이를 완벽하게 간파하고 대응하면 느지막이 매집에 뛰어들어도 올 한해 주식농사는 한 번에 끝날 것”이라고 귀띔했다.

증권사관학교 회원들이 극찬하는 종목들은 모두가 극단적인 저평가 우량주를 발굴하는데 탁월한 장진영 소장의 추천종목으로 확인됐다. 장진영 소장은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의 저자이자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인물. 다른 한편에서는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주식투자계의 거물급 인사다.

활동초기부터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해 3,000여명의 추종자가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을 연구․분석할 목적으로 무료증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이 만들어질 정도로 그의 종목발굴능력은 타의추정을 불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은 장진영 소장이 직접 증권정보채널을 이끌며 자신의 투자전략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르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대시세의 발화점이 될 재료를 품고 있는 종목발굴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면서 “핵심을 알고 매매기법을 몸에 익힌 준비된 개인주자자만이 대시세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증권정보채널 및 증권사관학교에서 제공하는 투자전략 및 급등유망종목을 통해 회원 모두가 우리시장의 승자로 남기 위해 시세가 확실한 고급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증권정보채널 및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SDI, 동양강철, 제이콤, 대우증권, KT, 한글과컴퓨터, LG전자, 인성정보, 한화, 하이닉스, 알앤엘바이오, 포휴먼 등이다. 장진영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