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이카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유럽발 악재와 지정학적 불안요소로 인하여 하락세를 보이던 지수가 회복세로 돌아서면서 투자자들에게는 오히려 기회의 장이 제공되고 있으며, 6월에는 특화된 종목들의 개별 장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그 어떤 시기보다도 종목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할 것이다.

이에 필자는 6월 증시에서 대 파란을 일으킬 전세계적 국보급 황금주를 발굴하여 전격적으로 공개하려 한다. 이 종목은 초대형 재료와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결탁되어 이번 주를 기점으로 무서운 급등시세가 터져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것이며, 2009년 덕산하이메탈의 1300% 급등을 기억하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매수해야 할 종목이다.

동사는 디스플레이 핵심장비 분야에서 당당히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몰 챔피언이면서 AM-OLED를 능가하며 차세대 꿈의 디스플레이로 급부상할 신소재에 대한 국내 유일의 독점판매권을 갖고 있는 회사로써 완제품 상용화에 성공한 L사를 필두로 국내 대기업들이 모조리 줄을 서서 제품공급을 요청하게 될 것이다.

아직은 시장에서 베일에 가려진 채 재야 고수들 사이의 입에만 오르내리던 숨겨진 황금주로써 조만간 동사가 언론에 집중 소개될 경우 시장 매수세가 광풍처럼 몰아 닥칠 것은 뻔한 이치이기에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상한가로 문닫는 것은 물론 시세의 꼭지점을 함부로 예측할 수 없는 핵폭풍과 같은 시세를 발산 할 것이다.

따라서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려는 투자자나 소위 대박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현재 손실중인 종목을 모두 팔고서라도 갈아타야 할 우선 종목이며 잠깐의 망설임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평생을 두고두고 후회할 국보급 종목이라 단언한다.

[이카루스]가 추천하는 급등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망설이면 후회한다. 상반기 폭등랠리의 종지부를 찍을 종목!

동사는 강력한 이슈와 재료를 바탕으로 거대세력이 선 매집한 종목으로 상한가 3~4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정부가 추진하는 대규모 국가정책의 최대 수혜주이며 세계 양대 디스플레이 메이커인 한국과 대만의 글로벌 3사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을 공급하는데 사실 이 재료 하나만 가지고도 2~3배 주가급등 이유가 되지만, 이번 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가 은밀하게 진행된다는 것은 조만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둘째, 지금 잡지 못하면 평생 땅을 치고 후회할 명품주.

국내시장의 절대적인 지위권과 경쟁업체가 없는 상황에서 감당할 수 없는 매출증가와 시장 장악력으로 향후 2~3년 내에는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다. 이처럼 수급과 재료 또한 기업가치에 있어 명백한 대박스토리가 전개되고 있는데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두고두고 한이 될 것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전 종목을 통 틀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으로 이 종목을 반드시 잡아 2010년 한해 주식농사를 한방에 끝내버리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전세계 30조 시장 선점한 사상최대 프로젝트 극비재료주!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수십 배 급등기대주! 이 종목 하나면 원금회복 가능!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보성파워텍/셀트리온/한양이엔지/이화공영/한솔제지/비츠로시스/삼현철강/중국원양자원/이루온/기산텔레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