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성공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변화무쌍한 시장에서 수익률에 목말라하는 투자자를 위해, 저조한 계좌를 뜨겁게 달궈줄 초대박주를 찾아냈다. 최근 매수만 하면 300% 이상 대박을 터뜨린 거대세력이 소리소문 없이 싹쓸이 매집하여 이제 제대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임박주로 필자의 오랜 경험상 지금 매수만 해두면 엄청난 고수익으로 직결될 것이 확실하다.

전세계 시장 부동의 1위! 50조 거대세력 매집, 시가 총액 3배 매출 신기록,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초대형 국책사업 등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주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이 종목 또한 날아가기 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더욱 흥분되는 사실은! 수급으로 움직이는 시장에 최근 50조 자금을 굴리는 거대세력까지 동사의 지분을 늘리기 위해 매수에 혈안이 되고 있어 이 종목 또한 이변이 없는 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폭등초읽기로 초보투자자라해도 잡아만 두면 종잣돈을 몇 배로 불려줄 대박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전 세계 IT핵심분야에서 수년간 부동의 1위 기업으로 시장을 호령하며, 삼성이 반도체, LCD 분야에 26조원의 천문학적 자금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미래형 핵심 반도체 투자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제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실로 기막힌 수익구조의 회사로써, 이와 관련된 신규 매출만 시가총액의 3배 이상 되는 대호황이 닥쳐왔다.

또한, 동사가 야심 차게 준비한 초대박 신 사업의 경우, 정부가 국운을 건 차세대 에너지 국책사업에 주관업체로 선정되며 극비리에 핵심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조만간 언론에 보도되면, 이 한가지 재료만으로도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주이다.

강조하건대, 6월까지 내내 이 한종목만 보유해도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을 누릴 회심의 극비 특급재료주로서, 최근 필자가 추천한 한솔CSN, 아이피에스, 신성FA의 단기 200 ~ 300% 급등수익도 단번에 뛰어넘을 것이 확실한 만큼,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에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길 당부한다.

첫째, 50조 거대세력의 무차별적 매집! 6월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거대재료와 기업가치를 포착한 세력이 대대적인 시세를 날리기 위해 주가를 흔들며 완벽한 매집 마무리 단계이다. 최근 50조의 어마어마한 자금을 굴리는 거대세력까지 무차별적인 매집을 하고 있어 매수할 짬도 없이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바심마저 들게 하는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둘째, 전세계 시장 부동의 1위! 시가총액 3배 매출 신기록!

IT핵심분야에서 수년간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하며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삼성을 비롯한 글로벌 메이저사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발명품으로 신규매출만 시가총액 3배의 매출신기록으로IT업계 대 파란이 예고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셋째, 삼성도 못 만드는 미래형 반도체 독점기술! 삼성투자 최대수혜주!

삼성이 반도체분야에 11조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을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삼성이 사활을 건 미래형 핵심 반도체 분야에서 유일한 세계1위 기술을 보유하며 투자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될 것이 확실한 만큼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넷째, 정부의 초대형 프로젝트 극비리에 진행! 이제 급등만 남았다.

야심 차게 준비한 초대박 신 사업의 경우,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신 성장프로젝트 핵심기업으로 지목되어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2010년 최고의 정책수혜주로 뉴스에 보도되면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다섯째, 망설이면 초대박주 또 놓친다! 감당 못할 폭등 초읽기!

동사는 폭발적인 실적뿐만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한 과도한 저평가된 상태로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가 하나, 둘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 할 빅 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대대적인 세력 매집으로 강력한 급등의 신호가 포착된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잡아야 한다.

[전세계 시장 부동의 1위, 50조 거대세력 매집, 시가 총액 3배 매출 신기록,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초대형 국책사업]등 초특급재료가 터지면 작년 추천 후 급등한 1100%↑덕산하이메탈과 다날1500%↑ 시세를 초라하게 만들 초대박주로써, 일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이 종목!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5번 [성공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수십조 시장을 석권할 삼성전자의 월드베스트 파트너!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단독공개! 6월 수천억 재료 노출 앞둔 초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경윤하이드로/AP시스템/매일상선/상신브레이크/글로웍스/동진쎄미켐/화신/지앤디윈텍/대아티아이/루멘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