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에 뛰어난 전문가 <불곰>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5월과 6월 또다시 폭발적인 종목장세가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6월말까지 내내 폭등세를 이어갈 초강력 실적 급등주를 포착했다. 그야말로 깊이 숨겨진 알토란 같은 선도주라 자신하며, 이 한 종목만 매수해도 꿈의 수익률로 남은 한해를 떵떵거리며 살 수 있을 것이다.

동사는 엄청난 속도로 초고성장을 기록중인 첨단 IT핵심분야에서 세계적인 독점 원천 기술로 세계1위로 부각되고 있으며,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초특급회사로, 이런 사실 하나만 시장에 알려져도 모든 투자 주체들의 수급을 일시에 끌어들이며 매수할 짬도 없이 급등세를 기록할 것이다.

현혹스러운 감정표현이나 거짓 정보를 나열하기보다 있는 그대로 진실된 추천 종목인 만큼 종목에 대한 정보 하나라도 더 알리고자 하는 바이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매수부터 해두길 진심으로 바란다.

첫째. 세계1위 시장지배력의 원천기술로 올해 상상초월의 매출성장!

새로운 영업환경이 조성되면서 폭발적인 업황 호전으로 세계 초일류 기술을 보유함과 동시에 글로벌 1위라는 시장 지배력을 갖춘 기업이다. 이에 따라 엄청난 매출성장이 매분기 터지고 있으며, 향후 십수년간 초성장이 가속도가 붙으며 기하급수적인 실적폭증으로 나타나게 될 것이다.

둘째. 국내외 공장 모두 완전 풀가동도 부족해 생산라인 증설!

국내는 물론 해외공장까지 24시간 풀가동을 하고 있지만, 밀려드는 주문으로 생산라인 증설을 결정했다. 이제 곧 중견기업을 넘어선 글로벌 기업 탄생도 기대되는 초대형 IT핵심 기업이다.

셋째. 세계적 대기업에 독점 공급, 기관, 외국인 투자 대안주 중장기 대박주 조건!

숨겨진 파워컴퍼니! 동사는 일회성의 단발성 재료로 끝날 허접한 종목이 아니다. 지속 성장 가능한 종목으로 일단 발동이 걸리면 기관, 외국인 중심의 엄청난 매수세가 집중적으로 몰려들 성장 기대주라는 점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넷째. 신사업부문 바이오 분야에서 파워스몰캡 평가, 급등세를 견인할 최고의 재료보유!

아직까지 노출되지 않은 재료라는 점이 신선하다. 대단히 스피드한 사업환경 변화를 대비하는 선재적인 사업진출이라는 점과 세계적인 초우량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로 단기 급등 최고의 재료 노출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어 한시라도 빨리 매수부터 해 두길 강력하게 권한다.

다섯째. 엄청난 가격메리트 + 확실한 수급+ 환상의 급등차트!

이 정도의 실적과 성장성을 보유한 기업임에도 불구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는 것이 이상할 따름이지만, 전문가로써의 모든 분석력을 동원했을 때 이미 6개월 전부터 치밀한 매집이 이뤄져 왔다는 것을 눈치챘다. 저평가되어 있으며 본격적인 시세 분출을 앞둔 에너지 응집형의 환상적인 챠트모양으로 시작되면 추격매수가 쉽지 않을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1번 [불곰]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1천원대의 S그룹 23조 투자 최대 수혜주가 다음주 폭발한다!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5월 차별화 장세 선도할 초특급 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케이디씨/피에스케이/인성정보/STX팬오션/중앙디자인/S&T모터스/엘엠에스/베이직하우스/이녹스/미래나노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