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대투證 "스마트폰 증권거래 수수료 0.015%로 인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대투증권은 17일 스마트폰 증권거래 수수료를 업계 최저인 0.015%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하나대투증권은 이와 함께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주식매매가 가능한 '스마트하나(SmartHana)' 신규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Big4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하나는 하나대투증권 거래고객이 아니어도 시세 및 뉴스 등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스마트폰에서 즉시 회원 가입이 가능하고,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거의 동일한 기능 및 속도를 구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하나대투증권은 스마트하나 출시를 기념에 이날부터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안드로이드폰·아이폰 무상지급 행사를 실시한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HTS, PDA 등 모든 온라인 매체를 통한 월간 증권수수료가 3만원 이상이면 단말기 월 할부금을 지원해준다.

    또 신규 거래고객인 경우 3개월간 스마트폰을 통한 증권매매 수수료를 면제 해준다. 스마트하나의 사용후기나 이벤트 소개글을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2000매를 지급한다. 그리고 스마트하나에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00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승원 뉴비즈니스 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하는 모바일 증권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은 콘텐츠와 편의성 그리고 수수료율"이라며 "하나대투증권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은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와 수수료로 정보획득과 소통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 트위터 (@SmartHana) 및 고객지원센터(전화 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올해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