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공포감을 조성하며 시장을 급락시켰던 흐름이 지나고 나면, 그때가 매수 시점 이었음을 후회하게 된다. 공포심으로 인한 투매가 쏟아질 때 강력한 매수의 기회로 인식,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어야만 한다.

다음은 [위너스R 클럽]이 지난 주 금요일 오전장 급락시작 후 약10분 안에 투매의 정점에서 거의 최저점 공략, 과감한 매수 대응으로 기회를 수익으로 살려낸 종목들이다.

대창 7.05%, 보성파워텍 14%, 한국전력 5.22%, 우리금융 8.44%, 옵트론텍 10.69%, 신화인터텍 12.74%, 두산 11.34%, OCI 4.79%, 셀트리온 5.42%, 더존비즈온 17%, sk브로드밴드 11.38%, 안철수연구소 8.6%, 컴투스 14.45%, 하이소닉 8.48%, 이건창호 11.11%, 노루페인트 4%

대한민국 실전매매 최강자 상도는 "5월은 전형적인 급등락장이 연출될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며 절대 놓치셔서는 안되는 기회의 시점임을 강조했다.

그는 확대된 변동성 구간 내에서 저점매수-고점매도의 '단기성 트레이딩 구간'이 형성돼 초보자나 단기매매에 능숙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당분간 매매대응에 수월치 않은 상황이 나타날 것을 예상했다.

쉽지 않은 장세임에는 틀림없지만, 투자자들이 가장 기대하는 주가의 가격적 매리트가 형성되고 있음을 간과해선 안될 것.

즉 주가가 왜곡이 들어올 때 보다 저가의 매수 기회를 잡고, 이후 빠르게 회복될 때 트레이딩 매매를 통해 급격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이상적인 전략. [위너스R 클럽]이 최근 큰 수익을 낼 수 있었던 전략이기도 하다.

상도는 현재 위기의 상황을 기회로 인식할 필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하락장에서 [위너스R 클럽]이 보여준 결과처럼 예측할 수 없는 시장의 대응방법에 대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시점임을 당부했다.

하락장뿐만 아니라 단기매매에 대해 국내 최고로 평가되는 전문가 '상도'와 '이리정진욱'의 [위너스R 클럽]에게는 최적의 수익률 구간이 지금 펼쳐지고 있다.

절대로 부정적인 시각으로 시장을 대응할 필요는 없으며, 매매대응 하는데 어려움 없도록 리딩에 최선을 다하고 있기에 초보자, 직장인도 꼭 한번 관심 가져보기를 바란다.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대한민국 최고의 애널리스트가 추천하는 종목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 무료로 제공되는 기회인 만큼 꼭 한번 활용해 하이리치에서 벌어지고 있는 놀라운 경험들을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센터(1588-0648)로 하면 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