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헤르메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시장을 냉정하게 보면 New 테마, New 급등종목들이 상반기를 최고의 수익으로 마감하기 위해 꿈틀거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에 필자는 기절초풍할 실적증가세에 초대형 호재까지 만발해 다날 13배↑ 급등을 단번에 넘길 회심의 승부주를 찾아냈다.

동사는 [꿈의 반도체 신기술 최초개발 + 1분기 매출 10배 폭증 + 상상불가 신제품 출시 + 삼성 투자 + 기관, 외국인 쌍끌이 매수] 등 메가톤급 호재가 즐비해, 이번 주말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특히, 전세계가 깜짝 놀란 미세회로공정 차세대 반도체 장비를 특허 개발하고 최근 급등주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이번 주부터 시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삼성의 23조 신사업 투자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최대 수혜주 라는 호재에다, 상상불가 신제품 출시 임박이라는 초대형 호재까지 즐비한, 상반기 최강의 황금주다.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고 있으며, 새로운 이슈종목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던 큰 자금들 마저 지난주부터 동사로 급속하게 몰리며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다. 따라서 이제 급등이 한번 시작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급격하게 상한가로 날아가 버릴 스페셜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세계최초 반도체 신기술 특허개발, 시장점유율 100%에 육박하는 1위 기업!

베일에 철저히 가려진 채, 전세계를 경악하게 만든 미세회로공정 원천기술이 사상초유로 개발해 내며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국내 S.H사와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함은 물론 전세계 반도체 제조회사들이 구름처럼 몰려들고 있는 것을 보면, 상상하기 힘들 초 고성장 동력이 폭발적인 주가 상승으로 직결될 급등 보증수표다.

둘째, 매출 10배 폭증 + 작년 매출액 초과달성, 초고속 성장스토리에 주목하자!

1분기 매출이 10배 폭증하며 작년 매출액을 이미 달성한 기적 같은 종목으로 역사적으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특히 23조 신사업을 추진중인 천하의 S전자도 부러워할 태양광 신기술을 개발해 이미 삼성과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한 상태라 주가는 크게 뛸 수 밖에 없는 위치다.

셋째,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 작은 재료에도 상한가 날아간다!

지속적으로 매집해 온 거대세력과 최근 주도 테마에서 이탈한 거대자금이 급속도로 몰리며 치열한 물량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다. 여기에 기업가치에 놀란 기관과 외국인이 쌍끌이 매수에 나서며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기에 작은 재료에도 상한가로 직행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가볍게 움직이는 중소형주이다.

넷째, 적정주가 4만원 돌파 예상되는 완벽한 저평가주!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기술과 대한민국을 30년간 먹여 살릴 원천기술까지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상장 이후 이렇다 할 시세를 한번도 내지 못한 채 시장에서 철저하게 소외되며 진주처럼 숨겨져 왔으나, 이제 적정 주가를 찾아가기 위한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에 있는, 상반기 최대의 스페셜 돌풍주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5500%실적↑, 신성FA 후속 천원대 IT대박주 공개!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소액투자로도 억대계좌 노려볼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참앤씨/삼양옵틱스/삼성생명/중앙디자인/루멘스/클루넷/마크로젠/SK컴즈/대우조선해양/솔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