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조금규소장은 투자전략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금일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엄청난 실적전망과 성장성에 더해 강력한 재료가 터지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 직행, 폭발적인 상승분출이 시작되면서 상상이상의 급등랠리를 지속할 충분한 1급 기밀재료 보유주이다.

최근 주식시장의 가장 큰 관심사 중의 하나인 삼성, LG 등 초대형 기업들의 투자 수혜 업종과 종목들이 강력한 시장의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데, 이 기업은 대한민국 미래를 짊어질 명실상부한 대표산업에 있어 유수의 대기업들이 모두 동사의 앞선 기술력을 인정하고 있고, 특히 삼성 측에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일 만큼 초고속성장과 핵심기술력을 보유한 급등 에너지가 충분히 비축된 종목이다.

종목보안상 자세히 서술할 수 없지만, 필자가 모든 역량을 동원해서 발굴한 종목인 만큼 후회 없는 선택이 될것이며, 이제까지 많은 급등주를 흘려보내야만 했던 투자자라면 이 종목이야말로 확실한 수익률로 보답해 줄 천금 같은 종목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또한, 엄청난 극비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이 재료 한방에 시장의 모든 매기가 몰려 상한가로 날아간다면 그저쓰린 가슴을 부여잡고 안타깝게 지켜만 봐야 할지도 모를 초대어급 종목이다.

필자의 진정성을 담아 극비호재와 실적, 수급논리를 간파하고 바닥부터 이제 수직상승의 시그널이 감지되는 급등주를 추천하는 것이니, 재료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선취매 한다면 단기간에 급등신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미 눈치 빠른 일부 거대 세력들은 동사의 특급호재를 감지하고 발 빠르게 물량을 매집해 가고 있어, 큰 자금이 몰리면 이후 개인투자자들이 몰리는 주식의 특성상 동사의 특급재료가 하나씩 노출될 때 그 폭발력은 엄청날 것이다.

시세분출 전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만 공개한다.

첫째, 폭발적 성장! 엄청난 기업변신에 의한 어닝서프라이즈!

5세대용 AMOLED의 핵심기술 보유업체로 이 기술 하나만으로 동사는 역사적 턴어라운드에 진입하며, 급격히 팽창하는 시장에 있어 국내 S사는 물론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일제히 주목하는 기업으로 조만간 중소형주에서 세계적 대기업으로 탈바꿈할 날도 머지 않은 기업이다.

둘째, 세계가 놀랄 파괴적인 하이브리드 프로젝트!

BMW의 하이브리드카 프로젝트 단독 공급사로 선정되어 최첨단 기술력에 대한 재평가와 시장규모의 비약적 발전으로 전세계적으로 500%이상 초고속 성장이 기대되어 세계적인 파워 컴퍼니로 등극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셋째,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챠트!

고점 낙폭 후 일정기간 롤링을 주면서 흔들었는데 이때 고점물량을 일부 흡수하고 최근 서서히 정배열로 전환시키는 시점으로 평균 물량이 여전히 바짝 말라있어 복합재료 및 성장성과 시장개별주의 차별화 흐름 등을 감안할 때 시세분출을 하기 위한 마지막 작업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아직까지 한번도 제대로 된 시세분출이 없었던 종목으로, 이제야 진정 본연의 가치를 향한 급등 시세 준비를 끝마치고, 이제 재료 터질 일만 남겨놨다. 이제는 이 재료를 발판 삼아 현가격대는 영원히 역사속에 묻힐 것으로 역사적 신고가를 기록할 종목인 만큼 한시라도 빨리 신고가 랠리에 동참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극비 재료발판 삼아 대박행진 터질 종목! 단 3일 공개!
◎ 황금수익 (☎ 060-800-4300 ▶ 1번 ▶ 773) : 100만원으로 억대 횡재 맞을 종목이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탑엔지니어링/아시아나항공/에이모션/인포피아/에스엔유/하이닉스/차이나킹/세종공업/이노셀/헤파호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