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핵폭풍]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했다.

필자는 최근 매집하는 종목마다 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거대세력을 끈질기게 추적한 끝에 최근 기업가치와 재료를 간파하고 무차별적인 매집을 하고 있는 극비 세력주를 찾아냈다. 요즘 같은 장에 ‘제대로 된 재료’ 하나 만 있어도 1년치 수익을 단번에 낼 수 있어, 이 종목 또한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것이 확실하여 바로 지금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동사의 강력 급등이유는 삼성조차 달성하지 못한 세계시장 점유율50%, 그러나 동 기업은 전세계 시장 점유율 100%로 독식하면서 말 그대로 제품을 찍어내는 대로 ‘세계 가전 TOP5 기업’에 이 핵심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특히, 삼성이 10조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 투자를 발표, 이건희 회장 복귀로 시장에서는 이와 관련된 숨겨진 수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삼성으로부터 대대적인 투자를 받고 있는 유일한 핵심기업으로 10조원 투자의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되며 이런 대박재료로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임박주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장을 선도할 3D LED TV 와 스마트 폰, 태블릿 PC가 제대로 작동 하려면 동사의 핵심부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수익구조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벤처신화를 이루며 글로벌기업으로 본격적인 초고속 성장엔진에 시동을 걸고 있다.

대박 급등의 3박자를 모두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칠 기업이기에 한시라도 빨리 물량을 확보 하는 것이 필요하고 지금 마지막 기회를 놓친다면 추격매수 조차 할 수 없는 급등 랠리를 쓰라린 가슴으로 보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이런 가슴 아픈 일은 다시 범하지 않길 바라면서 이 종목에 대한 급등사유는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첫째, 세계1위! 시장점유율 100% 독점! 폭등이 감지된 IT 대박주!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삼성 등 ‘세계 가전 TOP5 기업’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발명품으로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하며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둘째, 삼성도 탐낼 독점기술! 10조원 투자 1순위 기업!
삼성이 10조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을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이미 삼성으로부터 엄청난 투자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 분야에서 유일한 핵심기술을 보유하며 10조원 투자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될 것이 확실한 만큼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셋째, 실적 4000%↑, 한번 더 터진다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3D-TV,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 차세대 가전제품을 비롯한 첨단IT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 실적이4000% 폭증하고 있으며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해 대규모 신 공장을 지을 수밖에 없는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3번 [핵폭풍]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412) : 5월장 급등시세,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폭등랠리 임박한 제2의 국보 후속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풍산마이크로/우리금융/신성FA/한미반도체/셀트리온/유비쿼스/코엔텍/하이닉스/기아차/S&T모터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