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칠성 '정관장 활삼' 독점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칠성은 26일 그동안 인삼공사에서 자체 판매해온 '정관장 활삼' 제품을 독점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이 팔게 될 정관장 제품은 '활삼''활삼헛개골드''활삼헛개' 등 세 가지다. 인삼공사는 이번에 '활삼헛개'와 '활삼헛개골드'를 새로 개발했다. '활삼'도 기존 '활삼28-D' 포장 디지인 등을 새롭게 바꿨다.

    두 회사의 업무협정은 음료와 홍삼 부문에서 각각 1위를 달리고 있는 업체 간 제휴라는 측면에서 주목받고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국내 다른 음료 브랜드를 바로 가져다 파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롯데칠성이 상대적으로 약했던 홍삼음료 부문을 보강하는 측면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롯데칠성을 통해 판매될 제품 가격은 100㎖ 한병 기준으로 '활삼'이 1500원,'활삼헛개골드'가 3000원이며 '활삼헛개' 70㎖ 파우치가 1800원이다.

    김철수 기자 kcso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12월 소비자신뢰 악화돼…고용과 소득불안감 반영

      3분기 미국 경제의 깜짝 성장에도 1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예상보다 더 악화됐다. 23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는 이번 달 소비자 신뢰 지수가 11월보다 3.8포인트 하락한 89.1을 기록했다고 밝혔...

    2. 2

      트럼프정부,중국산반도체 관세부과 2027년 6월로 연기

      미국 정부는 23일(현지시간) 중국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 시점을 2027년 6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 날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무역법 301조에 따라 진행한 중국산 반도체 조사 결과 &ld...

    3. 3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