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분경쟁 돌입! 주가 폭발 임박한 제2의 대창!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황태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지금은 30~40%의 단기 급등주보다 200% 이상 기대되는 대시세주를 정확하게 노려야 할 자리다. 작년 신종플루부터 시작해 연말 3D 관련주, 연초의 원자력에 최근 강세를 보인 유통주식 적은 조선선재 및 삼보산업 같은 종목의 급등을 직전 혹은 출발 직후에 예외 없이 적중시킨 필자는 이번에 또 한번의 기습적인 테마 등장의 신호를 포착했다.

동사는 1분기 깜짝 실적을 바탕으로 급등을 시작해 대창 같이 원자재 가격 강세에 따른 수혜보다 훨씬 강력한 지분 관련 재료가 뜨며 무차별 급등을 준비하고 있다.

동사의 경우 작년 적자였으나 흑자전환은 물론 하반기 최대 10만%까지의 이익 폭증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2년간 신규 사업 진출을 위한 비용 증가로 이익이 악화되었으나 최근 관련 사업 분야에서 엄청난 규모의 매출이 발생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런 추세는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상태로 1분기부터 본격화된 것을 세력들이 포착해 이미 매집을 끝내 버렸다.

필자는 대주주간 지분 변동 중 수 백% 급등이 터지는 경우를 단 한번도 놓친 적이 없다. 과거 미디어솔루션이나 화우테크 등의 지분 변경을 정확하게 분석해 무려 6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적도 있는데 이번 종목의 경우 더욱 강력한 지분 관련 급등 재료가 있다.

총 두 차례 초대형 블록딜이 대주주간 은밀하게 이루어졌는데 그 불록딜 주가는 현재가 보다 오히려 배 가까이 높다. 특히 물량을 받은 주체가 경영권이 아닌 시세를 목표로 한 주체라는 점에서 동사는 무조건 수 백% 폭등이 필연적으로 나올 것이다. 여기에 창사이래 유래 없는 엄청난 해외발 매출 폭증 재료가 다음달로 다가오면서 세력들의 움직임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어 지금은 기다릴 수 없는 매수 시점일 수 밖에 없다고 강조한다.

1. 10만%에 달하는 이익 폭증 기대! 실적주의 위력이 나온다

신규 사업 진출로인한 비용 증가로 부진했던 실적이 관련 분야에서 본격적으로 매출이 발생하면서 기록적인 턴어라운드가 확실시 된다. 추가 비용 투자는 없는 가운데 매출이 터지면서 최대 10만%에 달하는 유래 없는 실적 폭증이 전망되는 종목이다.

2. 기록적인 턴어라운드. 이제 초고성장 돌입

이 같은 턴어라운드는 올 1분기에 시작되어 신규 사업이 본격화되는 하반기 초고성장기로 진입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에 따라 주가는 무조건적으로 지금이 바닥이 된다. 세력들이 매집을 끝낸 상태라 재료 뜨면 늦는다. 지금 필히 잡아야 하는 이유다.

3. 신규 사업 매출 대폭발. 오리가 백조가 된다

발목을 잡던 요인이 대형 매출로 탈바꿈하면서 악재 해소 및 대형 호재 발생의 구도가 되었다. 특히 악재 분야가 빠르게 대형 호재로 인식이 되는 패턴은 수년 전 무차별 폭등이 나온 바이오 종목의 모습을 연상하면 되는 패턴이다.

4. 대주주 지분 변동 속 급등 재료 발생

대주주간 블록딜이 두 차례 있었다. 모두 시간외에서다. 놀랍게도 블록딜 된 주가가 현재가 대비 높게 책정이 되었는데 그 주가까지 가려면 현재 주가에서는 최소 200% 이상 급등이 나와야 원활한 이익실현이 가능하다. 과거 단기 500% 이상 급등했던 미디어솔루션 같은 지분 패턴을 가진 종목인 것이다.

5. 연초부터 이루어진 작업. 그 끝을 볼 때다

조만간 시장이 노출될 초대형 재료를 앞두고 있다. 창사이래 유래가 없는 대규모 매출 폭증 건으로 날짜가 확정된 만큼 세력들은 이미 주봉상 20주선 중심으로 강력한 매집이 이루어진 것이 나타난다. 노출되기 전 이미 세력들의 매집이 끝난 상태다. 재료가 나오기 직전 출발 지점인 지금이 최적의 매수 타이밍이다.

이미 세력들의 움직임이 나타나 지금 공략하면 기다림 없이 곧바로 폭발적인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증시 사상 유래가 없는 최고의 10만% 이익 급증이 터질 종목이다. 수 년 이내 이런 종목은 도저히 다시 잡을 수 없을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64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지금 잡으면 무조건 대박날 IT 극비 황제주!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백원대 이 종목 하나면 2010년 대박농사 끝!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빅텍/스페코/NCB네트웍스/에스티씨라이프/휴먼텍코리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