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단기간 상승으로 인해 한번 급등시 추격매수 조차 할 수 없는 종목으로 단기간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 여러분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종목이다.

필요조차 없는 말들은 접어두고 단기간 재료가 터지면서 단 한방을 꿈꾸던 투자자 분들에게 한방의 기회와 원금회복 그리고 소위 꿈꾸는 10배 이상의 대박수익률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종목이기에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하는 만큼 하늘이 무너져도 매수해야 한다고 강조하겠다.

특히 정부가 수백억을 지원하면서 동기업을 키우겠다고 공개 했는데 현재 세계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 기업을 1위로 올리겠다는 의지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부의 연구 주관업체로 선정하면서 의지를 더욱 불태우고 있어 정책과 지원의 세부적인 부분이 공개됨과 동시에 연속 상한가로 전속질주를 할 만큼 강력한 급등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또한 1200%에 육박한 실적을 달성하면서 급등의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어 현 가격에 이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뿐 더러 증시에 숨겨진 세력들의 자금과 상위 1% 세력들이 정보를 교환하며 개인들의 물량을 개인들의 물량까지 전부 쓸어담기 위해 시초가부터 강하게 흔들어 매집하고 있다.

심지어 외국인과 기관의 물량까지 빼앗기 위해 세력간의 피터지는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 종목으로 지금이 아니라면 현 가격대는 역사 속으로 사라져 버릴 꿈같은 가격이라 다시 한번 강조하겠다

필자가 작년 한해 추천한 10배 폭등의 “다날”, “케이디씨”, 그리고 최근 4~5배 폭등한 “인성정보”을 놓친 투자자라면, 꿈의 수익과 억대계좌를 보유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가 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며 이 종목을 확보하기 위해 지금까지 살아오며 쌓아 두었던 에너지까지 모두 쏟아부어 매집에 열을 올리길 당부한다.

꿈의 계좌로 안내해줄 IT의 신혁명‘극비’종목의 매수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정부의 극비자금 투입, 세계1위로 키운다!
시장점유율 20%이상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이 기업을 정부에서 안키워줄리 만무하다 세계 1위기업과의 격차는 한끝차이로 시장을 독식하기 위해 정부에서 수백억원의 자금과 혜택을 제공하며 시장 독식을 부추기고 있어 주가 역시 천원대에서 만원대 이상으로 단기간 급등시킬 종목이다.

둘째, 정부의 지원과 동시에 실적 1000% 증가
정부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 여기서 들어나고 있다!! 지원과 동시에 1000%를 넘어서는 고성장! 그러나 이제 시작일 뿐이다. 올 1분기 실적은 1000% 뛰어 넘어 실적 폭증과 더불어 주가 역시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연이어 터져나올 것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지수와 무관하게 천원대인 현 가격에서 만원대까지 철저하게 세력들에 의해 장기 급등파동이 이어질 수 밖에 없는 종목으로 4월 한달 단기간 급등의 가속 폐달을 밟을 수 있는 종목이다.

필자의 정보에 의하면 상위1%와 정부의 고위급 관계자들이 이 종목을 노리고 있다는 점을 봤을 때 한번 급등을 시작하면 추격매수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전에 지금 공략하여 꿈의 10배 폭등을 경험하시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69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060-800-4300 ▶ 1번 ▶ 632) : ‘삼보산업’의 뒤를 이을 제2의 급등주!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시간이 없다! 폭풍랠리 임박한 초고속 성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에이엔피/우리투자증권/포스코ICT/뉴프렉스/차이나킹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