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해오름]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였다.

재료만 있다면 연속상한가 10회는 우습게 진행되는 장이지만, 여전히 수익률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들이 많을 것이다. 따라서 필자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연속상한가 날아가 문닫고 한달 내내 랠리를 펼칠, 1급 기밀의 재료 보유주를 날라가기 전 며칠만 공개한다.

너무도 명확한 재료를 가지고 있어 조선선재 16연상은 가볍게 뛰어넘을 회심의 승부주로, 동사가 세계시장의 50%를 독식하는 분야에서 정부의 요청으로 차세대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구축할 계획인데, 수면아래 가라앉아 있는 재료 터지면 시장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은 너무나도 자명한, 빅 이슈의 황금주다.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치고 빠지기식 종목이 아니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고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음은 물론, 급등 후에도 지속상승이 가능한 위대한 성장스토리가 있는 황금주다. 3~4월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릴 수 있음을 확신한다.

더욱이 이번주 후반을 기점으로 터질 대형호재가 주가에 선 반영되며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가운데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을 받으며 상반기 최고의 수혜를 입게 될 정책 수혜주로, 3000억대 매출 발생을 코앞에 두고 있는 3~4월장 최대의 돌풍주다.

이전 급등주와는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설레임이 감도는 대박주로,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릴 조건인 모든 이평선들의 정배열까지 완성되었는데, 최근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첫째, 3~4월 폭등시세는 이 종목에서 터진다! 세계1위 + 세계최초 개발 임박 + 3000억 매출 확정적!
상한가 몇방 치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세계시장을 석권하는 부동의 세계1위 기업으로 실적이 4배 폭증하고 정부의 요청으로 차세대 시스템을 세계최초로 개발한다는 이슈 만으로도 현주가 대비 두 세배 폭등사유가 되는데, 여기에다 이번주를 기점으로 터질 3000억대 수주재료가 발표되면,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둘째, 망설이면 놓친다! 단기 4배 날라간 삼보산업 상승초기 복사판!
거대 세력들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초 단기에 4배 날라간 삼보산업처럼 최근 마지막 남은 전고점 매물을 벗긴 후에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투자자 물량 마저 싹쓸이 매집하며 일을 내고 있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전 종목을 통 틀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2010년 한 해를 두고두고 후회할 것 이기에, 날라가기 전 물량부터 확보해 놓으시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060-800-4300 ▶ 1번 ▶ 928) : 주식인생 한방에 역전하려면, 이 종목 노려라!
◎ 상한과하한 (☎ 060-800-4300 ▶ 1번 ▶ 828) : 거대세력이 연일 매집하는 1천원대 급등임박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웅진케미칼/한신기계/한솔홈데코/에피밸리/대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