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가 사회․경제적 이유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수익률 제고 사업의 일환으로 정부정책 수혜주를 제공하는 사업을 벌인다. 증권사관학교에서 진행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로 구성, 철저한 종목분석을 통해 확실한 수익을 선사하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필명 ‘소나기’는 자유게시판을 통해 “최근 일주일동안 증권사관학교에서 이야기 한 바 있는 정부정책이 거론되면서 프로젝트 종목이 엄청난 힘으로 상승하고 있다”면서 “생각보다 빨리 상승해 30%밖에 매집하지 못했지만 원칙대로 매매했기에 아쉬움은 없다. 수익달성에 큰 도움을 준 증권 전문가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증권사관학교 게시판에는 “금일 추천주가 장 개장 몇 시간 만에 거짓말처럼 상승했다. 놀랍다”는 게시글, “주가 흐름과 상관없이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추천주에 기대가 크다. 이번에도 대차게 상승하기를 기원한다”는 게시글, “호재인지 악재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재료들이 쏟아질 때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매매를 도와준 덕분에 요즘은 즐겁기만 하다”는 호평이 줄을 이었다.

이 같은 개인 투자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은 조작이 쉬운 수익률 캡처와 화려한 리딩댓글 등을 조작하는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와는 달리 회원 계좌수익으로 100% 검증받은 특별관리 프로그램의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특별관리 프로그램은 시장의 트렌드를 읽는 것은 물론 새 정부가 추구하는 정책과 강도를 파악, 바닥권에서 숨죽이고 있는 급등유망주를 최적의 시기에서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명하다. 주식랭킹1위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의 36만 회원 계좌수익으로 그 효과는 이미 입증된 바 있는 차세대 종목관리 프로그램인 것이다.

증권사관학교는 십 년 넘게 현장에서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과 함께 시장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특별관리 프로그램 구축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증권 전문가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지난 세월동안 주식고수로 각종 미디어를 통해 올바른 매매기법 및 투자전략을 전수한 바 있는 증권사관학교 전문가들의 혁신적인 종목발굴 기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지금은 바닥권에서 숨죽이고 있지만 향후 10배의 성장이 가능한 종목으로 마련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수익률 및 이용 회원들의 후기는 100% 공개되고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한번 쯤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다. 증권사관학교에 따르면 지난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국내 최초로 42종목 연속급등 위업을 달성한 바 있으며, 100~400% 연속상승률을 기록했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현재 시장에서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굳이 추격매수 하지 않더라도 급등종목을 매매할 수 있다”면서 “원칙과 정도를 지키는 투자로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증권사관학교의 이념이며, 이러한 신조를 바탕으로 많은 회원들이 이에 합당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바닥권에서 가치대비 저평가된 우량주를 발굴하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지금까지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서 추천한 종목은 놀라울 정도로 흡사한 패턴을 유지하며 급등하고 있다. 바닥권에서 거의 미동도 하지 않다가 정부정책이 시장에 주목을 받는 순간 연거푸 폭등세를 연출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경우에는 이 같은 폭등세에 희열을 느끼지만 대부분은 바닥에서 잡지 못한 채 추격매수에 나서 손절하는 경우가 많다.

증권사관학교는 이 같은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들에게 “뉴스와 대중매체에 지속적으로 언급되면서 시장의 주목을 받는 종목은 이미 주가가 선반영 되어 단기 고점인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5월 고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라면 지금이 최적의 매매 타이밍이므로 꼭 한번 확인하기를 당부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의 필두에는 활동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유명한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이 자리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으며, 증권정보채널 시삽을 겸하고 있다. 저서로는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POSCO, LG전자, 동양철관, 리소느, 루멘스, 시노펙, 에피밸리, LG이노텍, 케이엘넷, 비츠로시스, 미주제강, 하이닉스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