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매수세가 이어지고 해외 시장의 움직임도 우호적인 가운데 국내 증시 분위기가 좋다.
전고점인 1720선 돌파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유동성’이 증시의 핵심으로 부상했다.

한편, 2010 삼성 파브배 한경 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에서 중위권 참가자들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계좌수익도 대회 시작 시점과 비슷한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저력을 보였다.

현대증권 김임권 과장은 누적수익률 31.82%를 기록하며 이 부문 1위를 이어갔고, 신한금융투자 신진환 차장이 18.21%를 기록하면서 그 뒤를 따랐다. 메리츠증권의 주석훈 지점장과 유진투자증권 정재웅 차장도 지난주에 이어서 계좌수익을 플러스로 이어갔다.

그 뒤로 대우증권 송정연 온라인영업팀 매니저, 한국투자증권 이노정 차장도 대회초반 수준으로 계좌 수익률을 끌어올렸다.




중위권의 싸움이 더욱 치열해진 2010 삼성 파브배 한경 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이번 주 베스트 트레이딩편 (하나대투증권 멘토스TV 제공)을 소개한다.

본 대회는 1년 동안 수익률 경쟁을 펼치며, 일반 개인 투자자들이 증권사 전문가들의 투자비법 및 매매내역을 보고 투자에 참고 할 수 있게 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 스타워즈 홈페이지 (http://starwars.hankyung.com)에서 참가자 11명의 매매내역 및 수익률을 볼 수 있으며, 전용메신저 T-매니저를 다운로드 받으면 휴대폰 문자로도 수신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하나대투증권 멘토스TV와 함께 스타워즈 중계방송을 시작하여 개인 투자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중계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생방송 도중에 멘토스 전문가들과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바로가기 :
http://starwars.hankyung.com/board/list.php?id=starwarsonair

▶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http://starwars.hankyung.com/

스타워즈 문의: 02-3277-9988

* 본 정보는 투자에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