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섬, 1분기에도 실적 개선세 이어진다"-LIG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IG투자증권은 9일 한섬에 대해 올 1,2월 판매가 양호한 것으로 파악돼 실적 개선 추세가 1분기에도 지속될 전망이라며 '매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2만원을 유지했다.

    이 증권사 손효주 연구원은 "한섬의 1,2월 매출 성장률이 13%에 이른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다.

    손 연구원은 "남성복 판매가 특히 호조를 보이고 있고, 여성복 브랜드 중에서는 수익성이 좋은 '타임'과 '마인', 작년에 런칭한 '랑방 콜렉션'의 판매가 양호하다"고 했다.

    이에 따라 한섬의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010억원과 135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3.4%와 16% 증가할 것이란 분석이다.

    그는 "연초 이후 실적이 정점을 찍었다는 우려로 인해 한섬의 주가가 17.7%나 하락했는데,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고려할 때 주가하락폭이 과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드디어 우리도 오르나"…들썩이는 주가에 개미 '환호' [종목+]

      케이팝 대표 행사인 '드림콘서트 2026'이 중국 거대 방송사 중 하나인 후난위성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란 소식이 전해지자 엔터주가 들썩이고 있다. 케이팝 공연에 중국 사업자들의 참여가 본격화한 만큼...

    2. 2

      엔켐, CATL 뚫었다…1.5조원 계약 소식에 애프터마켓서 '급등'

      이차전지 소재 기업 엔켐이 글로벌 배터리 제조 1위기업인 중국 CATL과 대규모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23일 장마감 후 밝혔다. 엔켐 주가는 애프터마켓에서 급등하고 있다. 23일 오후 6시40분 넥스트레...

    3. 3

      한투證 IMA 상품, 1兆 넘게 완판… 온라인 판매 조기 마감

      한국투자증권이 선보인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출시 4일 만에 1조원 넘게 판매되면서 모집을 완료했다.이번 '한국투자 IMA S1' 상품은 지난 18일 판매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