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문가 [페라리]가 제시하는 투자 전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2월 17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시장 이슈선점 및 세력주 공략 최강자 [페라리 전문가카페]! ▶ [페라리]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hdh303)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페라리]는 17일 투자 전략 방송에서 “현재의 조정 장세는 조만간 마무리 과정을 거칠 것이다. 시장에 핵심주도주가 여전히 살아 있고 IT 자동차가 다시 살아 나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고객예탁금 증가는 풍부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테마 장세를 다시금 살려 낼 수 있는 원동력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지금 장세는 강력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종목 장세에서 극심한 차별화가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므로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기회이면서도 자칫 흐름에 편승하지 못하면 손실도 커지는 장세이기에 각별한 종목선정을 요한다.”고 밝히며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이슈는 역시 정책과 성장성에 있고, 바닥에서 이슈가 부각될 수 있는 종목들만이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대안이다.”고 강조하였다.

    그는 간략하게 “2월 장세도 순환매가 빠르게 나타날 것이며 시장테마는 지속해서 큰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대안이라 바닥권 이슈가 부각될 수 있는 성장테마에 주목해야 한다.”며 2월 [페라리]의 관심 개별종목 및 테마 군을 시장의 대안으로 제시하며 17일 투자 전략 방송을 마감하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로엔케이/ GK파워/ 대국/ 빅텍/ 아이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ADVERTISEMENT

    1. 1

      박현주 회장 장남, 올해부터 미래에셋증권서 근무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의 장남인 박준범 씨가 미래에셋벤처투자에서 미래에셋증권으로 자리를 옮긴다.1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미래에셋벤처투자 선임 심사역으로 근무 중인 박씨는 전날 인사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으로 이동하게...

    2. 2

      이억원 "대한민국 방방곡곡 숨은 혁신기업 발굴·투자 총력"

      이억원 금융위원장은 1일 신년사에서 올 한 해 △생산적 금융 △포용적 금융 △신뢰받는 금융 세 축을 중심으로 '금융 대전환'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 유망 기업들을 발굴&mi...

    3. 3

      지난해 '시총 1조클럽' 상장사 76곳 급증…총 323개

      지난 1년간 시가총액 1조원 이상 상장사 수가 76개나 늘었다. 시가총액 10조원 넘는 종목도 한 해 동안 17개 증가했다. 지난해 동안 주식시장은 코스피가 1999년 이후 최대 상승을 기록하는 등 역대급 불장을 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