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를 가르치는 고수가 선정하는 명품종목으로 유명한 ‘증권사관학교’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본격화에 시동을 걸었다. 증권사관학교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 철저한 수익향상의 성과를 나타내기 위해 ‘특별관리 프로그램’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 수 35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과 증권사관학교에서 회원 계좌수익률로 높은 성과를 인정받은 특별관리 프로그램은 증권사관학교에서 10년 동안 고집해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특별관리 프로그램의 선두에는 한국경제와 매일경제 등 증권관련 매체들을 통해 슈퍼개미로 널리 알려진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 및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이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일반인들에게까지 널리 알려진 바 있는 장 소장의 탁월한 종목분석력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 번 빛을 발하는 순간이라고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상상을 초월하는 성과는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꾸려지고 있는 자유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 투자자는 게시판을 통해 ‘관련 테마주 가운데서 대장주로 올라갈 것이라고 예측한 종목이 실제로 급등했다. 주목받지 못하던 종목이 대장주로 등극하는 경우를 자주 보게 되는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개인 투자자들에게 투자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제시하는 증권사관학교는 오로지 검증된 수익률과 회원들의 신뢰로 10년 동안 주식시장의 승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증권사관학교는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이론교육과 실전매매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매매기법을 전수하는 커리큘럼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오프라인 초․고급 과정은 물론 1:1, 그룹, 기업특강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진행해 주식투자 입문자들에게 기본기를 다져주고 있다.

증권사관학교는 또한 개인 투자자들의 매매 성향에 맞추기 위해 운영진선정종목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운영진선정종목은 직장인 투자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으로 초보 투자자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비결을 제시하고 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및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올바른 주식투자 문화를 선도하고 실질적인 수익달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됐다”면서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인정받은 만큼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과 최상의 수익실현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활동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일반인들에게까지 유명세를 탄 바 있는 슈퍼개미로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저서로는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대아티아이, 이화전기, 하이닉스, 아이리버, 기아차, 토자이홀딩스, LG전자, 서울반도체, 유비케어, 광명전기, 에이모션, 상신이디피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