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이카루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지금 시장을 정확히 분석해 보면 적은 자금만 몰려들어도 손쉽게 급등하는 종목들이 도처에 널려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 보다 종목 선정이 중요한 때다.

금일 필자가 강력히 추천하는 종목은 조정과는 상관없이 급등이 확실시 되는 종목으로 주가급등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강력한 호재를 연이어 터뜨릴 IT황제주이다. 특히 주식관련 정보가 가장 빠르다는 최상위 5% 세력들의 엄청난 자금이동까지 포착된 상태라서 8배 날아간 케이디씨도 충분히 능가할 대박 종목이라 판단된다.

더욱이 세력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수백원대 초저가주에 거래량마저 풍부해 대박 종목으로써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상태라 이보다 좋은 종목이 있다면 이미 케이디씨 정도이지 않을까 할 정도다.

동사는 꿈의 IT신소재를 개발하여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것을 현실에서 가능케 하였다. 또한 글로벌 1위 기업도 엄두내지 못할 획기적인 LED 특허제품까지 개발하면서 그야말로 불꽃랠리를 펼칠 상반기 최고의 종목이라 자부한다.

게다가 최근에 특허출원을 앞두고 있는 또 하나의 획기적인 제품은 현재 시장규모만 1조원에 달하고 있으며 그린홈 건설에 필수적으로 사용해야만 하는 제품으로 본격적인 양산과 동시에 폭발적인 주문이 밀려들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특히 어닝시즌을 앞두고 1500%의 이익증가라는 실적까지 겸비하여 거대세력이 주가를 마음 놓고 띄울 확실한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고 급등 이후에도 지속 상승할 위대한 성장 스토리까지 겸비한 완벽한 초고속 성장주로 이보다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중인 종목일 것이다.

그 동안 손실투자로 마음고생을 했던 투자자는 물론이고 주식초보자와 주부들까지 지금 자리에서 매수만 하면 수익이 절로 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지금, 당장 무조건 매수부터 해 놓기를 바란다.

첫째, 꿈의 IT신소재 세계 최초 상용화.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투어 개발중인 꿈의 IT신소재를 전세계 최초로 상용화 하는데 성공하였으며, 동사의 제품으로 진정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휘어지는 디스플레이)의 구현이 가능해졌다. 그 동안 영화에서나 볼 수 있던 것들이 이제는 현실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둘째, 세계 최초 LED 신제품 특허 개발.
글로벌 1위 기업도 개발 못한 LED 핵심제품을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자랑스럽게 개발해 냈다. 이제 대형 호재를 주가에 반영하기 위해 급등을 저울질하고 있는 상황으로, 놓치면 실로 아까운 IT 대박주이다.

셋째, 치열한 물량쟁탈전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이 미친 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다. 이러다 매수할 틈도 없이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더욱이 며칠 사이 마지막 남은 전고점 매물을 걷고 의도적으로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하며 일을 내고 있다.

넷째, 적정주가 1만원, 현 주가 1000원도 안 되는 초절정 저평가주.
세계를 호령할 원천기술과 폭발적인 실적증가세에도 불구하고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저평가 되어있다. 상장 이후 이렇다 할 시세를 한번도 내지 못했지만,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한 10년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단숨에 수백%의 상승이 가능한 수백원대 저평가 대박 종목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광명전기/아이스테이션/포스데이타/옴니텔/손오공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