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월세 106만원 안정된 투자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부분의 부자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두는 이유는 첫째로 자산증식이요, 둘째는 길어진 노후에 대한 준비이다.
국정감사원 자료에 의하면 거주주택을 제외한 국내 부동산의 84%를 상위10%의 부자가 소유한다는 내용이 발표되면서 부동산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러가지의 부동산 상품 중에서도 최고의 관심은 소액 투자가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이다. 저금리에 증시 불안으로 금융상품보다 안전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이다.
특히 소액투자로 시행사에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보장하고 토지,건물 등기로 안전성까지 겸비한 투자처가 있다면 귀를 기울여 볼만하다.
여기 국내 최대 규모의 메가 아울렛 백화점이 오픈. 일부 회사 보유분을 4천만원대특별 등기 분양 하고 있어 소액 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지하5층 지상36층으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바로 매월 106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탤런트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 임호의 “대장금 한정 식당”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전용면세판매점, 대형마트도 함께 운영되어 더욱 더 주목받고 있다.
CGV영화관이 있는 애경백화점과 브릿지로 연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여행사와 제휴 중국, 일본 등의 동남아 관광객으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닌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 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백화점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관리 운영 하고 있어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점포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 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 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