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급_등_신_화]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돌발악재로 잠시 휘청거리는 장세지만, 정책 수혜주나 개별재료주에서는 여전히 상한가 종목이 속출하고 있다. 특히 12월은 역사적으로도 급등주들이 쏟아지는 장으로, 산타랠리와 연말 윈도우드레싱 기대감을 이용해 거대세력은 사상 최대 유동성을 다시 한번 시장에 끌어 들이고 있어, 남은 한달 내 엄청난 상승의 불꽃랠리가 예고되고 있다.

따라서 앞으로 시장에서 소외되지 않으려면 정배열 초기 상태의 정책수혜주나 개별재료주에서 급등주가 속출하는 흐름을 잘 파악해야 하고, 나아가 남들보다 한발 빠른 선취매 전략을 구사한다면 개인투자자들도 세력과 함께 벼락 수익을 올릴 기회를 잡게 될 것이다.

이런 시점에서 필자는 전 종목의 기업내용과 기술적 분석을 단 한 종목도 놓치지 않고 분석한 끝에 여러분의 주식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벅찬 기대감을 갖게 하는 급등주류를 감지했다.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치고 빠지기식 종목이 아니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것은 물론 급등할 명백한 이유와 급등 이후에도 지속 상승이 가능한 위대한 성장 스토리가 있는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황금주다. 연말장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릴 것이라 확신한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중인 종목일 것이다. 미래 신성장 첨단산업으로 중무장하고 대형사고를 치려는 이 종목은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다.

따라서 내일을 기다릴 필요도 없이 지금 당장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무혈입성의 매수 구간이다. 더불어 장세와 무관하게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기에 주식 초보자라고 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시세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급등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연말장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상한가 몇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초단기간 세계시장을 석권한 신화적인 기업으로 수면아래 가라앉아 있는 재료 일부만 노출되어도 당장에 줄 상한가로 문 걸어 잠글 종목이다. 필자가 올해 추천하여 10배 날라간 알앤엘바이오에 이어 파루, 한국베랄로 이어지는 대박신화의 계보를 이을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이다.

이제 랠리가 한번 시작되면 중간에 포트에 편입하기가 부담스러울 정도의 폭발적인 급등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세 터지기 전 서둘러 매수해야 대박 랠리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매집 완료, 이제 걷잡을 수 없는 급등파동 연출된다!
최근 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1차 상승 후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했다. 현재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지만, 이후에는 전고점 매물대가 없어 추격 매수하기에는 매우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이기에, 현구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이러다 아차 하는 순간 매수할 짬도 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지만, 서둘러 저점에서 매수만 잘 해둔다면 하락장세 손실도 충분히 보상받고 남을 종목이기에, 한풀이용으로 긴급 제시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C&우방랜드/영보화학/GKL/제이튠엔터/넥센테크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