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이브플렉스, '파이널퀘스트' 사전공개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26일부터 12월2일까지 자사의 모험액션 RPG(롤플레잉게임) '파이널퀘스트'의 사전공개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개서비스와 동일한 버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에서는 총 4개의 마을과 11개의 필드, 10개의 던전이 공개되며, 이벤트 던전으로 높은 난이도의 '10층 던전'과 협업으로 퍼즐을 풀어야만 하는 '파티던전'이 새롭게 공개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파이널퀘스트'의 사전공개서비스를 맞아 서비스 기간 중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파이널퀘스트 기념 티셔츠,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널퀘스트'는 사전공개서비스 종료 후 곧바로 공개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난 10월 일본 수출 계약 체결한 일본과 현지법인이 있는 필리핀에서도 내년 상반기 중으로 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새해에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