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출연진들의 칼라클레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황태경(장근석 분)의 칼라클레이를 살펴보면 짙은 쌍꺼플과 스모키 메이크업, 그리고 미끌헤어를 잘 담아냈다.

고미남(박신혜 분)은 남장여자다운 커트머리에다 큰 눈, 그리고 극중 보컬답게 마이크를 쥐었다.

제르미(이홍기 분)는 노란 머리에다 극중 드러머답게 양손에 스틱을 쥐었고, 강신우(정용화 분)은 극과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기타를 맨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극중 아이돌그룹 '에이엔젤(A.N.JELL)' 멤버들의 캐릭터를 살려 만든 칼라클레이는 '미남이시네요' 팬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미남이시네요' 열혈팬임을 자처한 네티즌 ID '딸기소보루'는 "아이돌 그룹 캐릭터가 너무나 독특하고 개성있어서 클레이 캐릭터로 만들었다"고 제작배경을 밝혔다.

네티즌 ID '딸기소보루'는 '아이돌의 정석 스타일'도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는 "아이돌의 정석은 색색의 컬러스키니, 탑슈즈, 다양한 헤어스타일"이라며 태경은 라임, 미남은 파랑, 제르미는 하늘, 신우는 빨강의 바지를 각각 입혔다.

이어 "캐릭터들의 포즈와 아이템 선정은 OST 앨범자켓을 보고 만들었다"면서 "콘서트의상에다 무대 컨셉도 천사콘셉트로 했다 샤랄라한 파스텔톤 기둥과 장식도 가미했다"고 말을 이었다.

네티즌들은 "정말 쏙 빼닮았다", "소장용으로 욕심난다", "제작과정도 궁금하다" 등 반응을 나타내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