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6월 12일 [잡학박사] 투자전략
쿼드러플위칭데이를 무사히 넘겼다. 이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2차 상승 랠리가 본격적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크다. 그렇기 때문 현시점 매수를 주저하고 있는 투자가분들이라면 과감하게 시장의 주도주로 부각될 수 있는 종목들로 배팅을 주문하고 싶다.

지난 3~5월장 특징이 LED, 원자력, 그린에너지, 바이오, 우주항공, 자전거 등 각종 정책관련 테마주 랠리였다면, 앞으로는 바닥권대비 이미 4-5배 이상 오를 대로 올라버린 기존 테마주가 아닌 실적호전을 빌미로 기관 외인이 이끌어 주는 종목을 눈 여겨 봐야 할 것이며, 업종별로는 자동차, 2차전지, 증권, 석유화학 관련주들을 주목하길 바란다.

이미 꼭지를 쳐버린 비츠로테크, 한양이엔지, 한양디지텍 등과 같은 지난 테마주들을 들고 있나? 혹은 녹색성장에 열광한 나머지 삼천리자전거나, 참좋은레져 등 자전거 관련주를 꼭지에 사서 속앓이를 하고 있지는 않는가? 필자가 이전에도 거듭 강조 드렸지만, 테마주나 급등주를 초기에 잡지 못하였다면 과감히 포기하라고 충고했다. 실적이 뒷받침 되지 않고 막연한 기대감에 급등한 테마주들 따위는 주가가 꼭지를 찍고 나면 결국 급등 이전 가격대로 회귀하기 마련이다.

개인투자가들이 깡통을 매번 차는 이유는 바로 이렇게 막연한 기대감만으로 급등세를 보인 종목들에 대하여 추가상승 기대를 갖고 고가권에 매수에 가담하기 때문이다. 급등주를 초기에 매수하지 못했다면 내 몫이 아니려니 하고 일찌감치 단념하시길 바란다.

그리하여 필자가 오늘은, 이미 폭등을 보였던 기존 테마주보다, 지난 과거 테마주들의 바통을 넘겨받을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시장의 주도주로 부각될 수 있는 “2009년 하반기 최고의 진정한 코스닥 주도테마 핵심종목”을 특별히 공개하니, 이전 테마주에대한 강력한 상승을 맛보지 못한 소외된 투자가분들이나 보유종목 손실로 속앓이를 하고 계신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번 기회에 절대 놓치지 마시고, 동종목이 본격적으로 폭발하기 전 서둘러 선점해 놓길 당부한다.

필자의 과거 추천종목의 저력을 실감한 투자가분들은 대박 수익을 위해 필자가 어떠한 식으로 종목 접근을 하는지 잘 알 것이라 생각 된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금번종목은 막연한 기대감으로 상승을 바라는 종목이 아닌, 알려지지 않은 엄청난 실적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회사로, 오늘은 필자의 명예를 걸고 주식인생살이 중 한번이라도 경험하기 힘든 대단한 기회를 선사할 자신이 있다. 그러하기에 이번에도 주저하다 기회를 놓쳐 후회하는 일이 없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전하는 바이다.

< 2009년 하반기 코스닥 최고의 종목으로 올라설 수 밖에 없는 이유 >

1. 지난해 2,500억 원의 매출액과 160억의 영업이익 달성

올 한해도 사상최고의 매출과 순이익 달성이 예상되는 하반기 최고의 실적 유망주이다.

2. 금년도 200억 원의 예상 영업이익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가총액 겨우 500억

예상실적대비 절대 저평가 상태라는 점에서 그야말로 최소한으로도 300% 이상의 상승여력을 갖춘 완벽한 급등기대주로 거듭날 것이다.

3.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사상최대 실적달성
올해 예상실적을 감안한 동사의 적정 시가총액은 최소한으로도 1500억 원 이상이라는 점에서 겨우 500억 원에 불과한 현재의 시가총액은 정말 터무니없는 저평가라는 판단이다.

4. 더불어 동사의 현 주가수준 역시 바닥권이라 할 수 있는 6천 원대에 불과
급등파동은 단기간에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그야말로 최소한으로도 몇 배의 수익은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5. 무엇보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매출액과 실적을 감안할 시 현 시가총액은 너무나도 작은 규모
물량부담이 적고 가벼운 종목이기에 시장에서 주목 받기 시작할 때에는 단기간에 엄청난 급등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완벽한 승부주라는 사실이다.

금번 추천주는 필자의 최근 추천주중 가장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정말 심혈을 기울여 발굴한 급등기대주로서, 마음 독하게 먹고 승부를 걸만한 비장의 승부주이니 이 종목만큼은 절대 지나치지 마시고 눌림목 구간에서 필사적으로 노려보시길 특별히 강조 드린다.

지수상승에 대한 부담감을 감안하여 정말 어렵게 발굴한 급등기대주로서, 그야말로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기대 이상의 고수익을 자신하는 필자의 자존심을 건 승부주이니 이번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편입하여 하반기 큰 수익을 거두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황태자 (996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삼천리자전거/비츠로테크/대우솔라/아이알디/동양강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